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directx 12 sdk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windows sdk는 windows 용 기본 개발자 sdk 이기 때문에 이제 DirectX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D3DX: 또한 헤더 파일을 일부 유틸리티 코드를 GitHub 샘플 출하와 함께 모든 인라인 헤더는 d3dx12 라는 것을 유의 하십시오. D3DX12는 어떤 SDK에도 없고, DLL이 없으며, 그것에 대 한 재배포가 없습니다. directx 도구 키트, directxtex 및 directxmesh도 directx 12를 지원 합니다. xinput: windows 10 SDK에는 windows .게이밍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windows 10에서 지원 되는 winrt API를 입력 합니다. windows 8.1 sdk 및 windows 10 sdk에는 windows 8. x 및 windows 10에서 지원 되는 xinput 1.4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Windows 7을 지원 하려면 xinput 9.1.0를 사용 해야 합니다. 참조 xinput 및 Windows 8 및 DirectX 도구 키트: 이제 게임 패드와 함께. DirectX는 Windows 10의 불가결 한 부분 이다-최신 버전 DirectX12는 게임 동안 당신에 게 더 높은 FPS 및 더 낮은 잠복을 줄 수 있다. 여기 그것을 다운로드 하는 곳에 있다. 뭔가 directx 12 SDK는 초기 액세스 프로그램을 통해 directx 12의 개발을 위한 베타 차량으로 사용 되었다 라고 합니다.

이제 Windows 10 sdk가 마지막으로 실행 되 고 있으면 DirectX 12 sdk에 액세스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이렉트 x 12 샘플 GitHub에 있습니다. 당신은 8 코어 또는 6 코어 CPU를 소유 하 고 있다면 DirectX12는 Dism/온라인/add-ability/capabilityname: 도구 아래 그림과 같이 여러 CPU 코어에 걸쳐 워크 로드를 확산 할 수 있으므로 평소 보다 큰 향상을 알아차릴 것 이다. directx ~ ~ ~ ~ 0.0.1.0이 directx SDK에는 c/c + + 및 c #에서 DirectX 호환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필요한 런타임과 모든 소프트웨어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모든 최신 Windows 운영 체제에는 기본적으로 directx가 포함 되어 있으므로 directx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설치” 해야 합니다. Visual Studio 2012, 2013 또는 2015 다음 이미 DirectX 11에 대 한 개발을 지 원하는 Windows 8.x SDK가 있는 경우. VS 2015을 사용 하면 DirectX 12 용으로 개발 하는 데 필요한 Windows 10 SDK를 선택적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도구: 개발자 도구 중의 일부는 윈도 즈 SDK에 (서) 다른 사람이 없다 있다. 전체 인벤토리는 DirectX SDK 도구 카탈로그를 참조 하십시오. 레거시 DirectX SDK의 공식 상태는 MSDN에서 해결 되었습니다. Windows 10 SDK에는 direct3d 12.0, direct3d 11.3, dxgi 1.4, Direct2D/directwrite 1.3 및 xaudio 2.9 등의 DirectX 용 최신 헤더와 연결 라이브러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레거시 DirectX SDK의 사용은 uwp 앱 또는 Xbox One 개발용으로 지원 되지 않습니다.

개발자 런타임: windows 8.1 sdk 또는 windows 10 sdk는 windows 7, windows 8.0 및 windows 8.1와 호환 되는 최신 DirectX 개발자 런타임을 구하는 곳입니다. windows 10 용 DirectX 개발자 런타임은 운영 체제에서 사용 하도록 설정 하는 선택적 windows 기능입니다. 또한 관리자 프롬프트를 사용 하 여 명령줄을 통해 Windows 10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3DX: D3DX의 모든 버전은 D3DX9, D3DX10 및 D3DX11를 포함 하 여 더 이상 사용 되지 않습니다. DirectX 도구 키트, directxtex, directxmesh, GitHub에 대 한 uvatlas 등 교체 및 권장 사항에 대해 D3DX 없이 생활을 참조 하십시오. 시간에이 시점에서, 거기에 레거시 directx를 sdk에 대 한 유일한 정말 두 가지를 사용 하는 좀비 directx를 sdk가 덮여 있다:이 릴리스의 도구, 유틸리티, 샘플, 설명서, 및 x64 및 x86 플랫폼을 위한 런타임 디버그 파일에 대 한 업데이 트가 포함 되어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DirectX 개발자 센터와 함께 최신 업데이트에 대 한 추가 정보 검토를 참조 하십시오. 그러나 Microsoft는 업데이트 된 버전의 directx를 릴리스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신 업데이트를 설치 하면 게임 및 그래픽 프로그램에서 성능이 향상 될 수 있는 directx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람이 DirectX를 SDK에서 작동 하도록, 나는 그것의 유산을 잘 섭정이 될 수 있는 개인 드라이브를 느낀 적이, 그리고 전통적인 의미에서 그 단어를 의미 하는 기술 분야의 이상-그것의 사용은 “우리가 작년에 한 일을 의미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