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tts 프로그램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pdf, MS 워드 파일 및 HTML과 같은 가장 인기 있는 문서 유형을 읽는 음성 소프트웨어에 다운로드 전용 텍스트입니다. 그것은 또한 장애인 사용자에 게 지원을 제공 합니다. Panopreter Basic의 무료 버전은 텍스트 파일, RTF 파일, MS Word 문서, 또는 당신에 게 큰소리로 HTML 웹 페이지를 읽을 것 이다. 프로그램 창에 텍스트를 입력 하 여 소리내어 읽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다양 한 언어와 목소리를 지원 하 고 텍스트에서 WAV 오디오 파일 및 MP3 오디오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좋은 대시 보드-아주, 피치, 그리고 vollereads 나는 메모를가지고 다른 리더 프로그램과 같은 문제가 충돌 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몇 분 이내에 윈도우 UAC를 프롬프트에서 ` 예 `, windows는 프로그램을 하지 않는 가정 합니다 설치 권한이 있고 설치 또는 업데이트가 취소 됩니다. 하나를 설치 하거나 업데이 트가 이런 방식으로 실패 하면, 소프트웨어 업데이 터는 모든 후속 설치를 취소 합니다/업데이트 뿐만 아니라, 그래서 당신은 처음부터 다시 전체 프로세스를 시작 해야 합니다. Windows UAC 프롬프트에 비교적 신속 하 게 응답할 수 있도록 업데이터를 무인 상태로 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powertalk 당신이 마이크로 소프트 파워 포인트 프레 젠 테이 션을 큰소리로 얘기를 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PowerPoint 프레 젠 테이 션을 열고 평소 처럼 실행 하 게 되 면, powertalk는 슬라이드에 나타나는 텍스트와 이미지에 첨부 된 숨겨진 텍스트를 말합니다. powertalk에 있는 연설은 Windows 7, 비스타 및 XP로 오는 합성 한 컴퓨터 음성에 의해 제공 된다.

설치 프로그램은 약간의 다른 정보와 옵션을 전시할 것 이다. 각 화면에서 “다음” 버튼을 클릭 하 여 기본값 적용을 수락할 수 있습니다. ` 설치 준비 완료 ` 화면에서 ` 설치 `를 클릭 하 여 설치를 시작 합니다. ` 설치 `를 클릭 하 여 프로그램을 설치 합니다. naturalreader은 당신이 큰소리로 어떤 텍스트도 읽도록 허락 하는 자유로운 TTS 프로그램 이다. 소프트웨어의 무료 버전은 음성 단어로 마이크로 소프트 워드 파일, 웹 페이지, PDF 파일 및 이메일을 변환 합니다. 그것은 마이크로소프트 음성을 포함 하 고 당신이 음성을 바꾸고 독서 속도를 조정할 것을 허용 한다. 단순히 어떤 텍스트를 선택 하 고 naturalreader가 당신에 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는 하나의 단축키를 누르십시오.

또한 더 많은 특징과 더 사용 가능한 목소리를 제공 하는 유급 버전이 있다. TTS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프로그램은 바탕 화면의 아이콘 또는 시작 메뉴의 항목을 사용 하 여 실행 됩니다. TTS 소프트웨어 업데이 터 데스크톱 icontuts 소프트웨어 업데이 터 시작 메뉴 항목 울트라 핼 TTS 리더는 많은 고품질의 목소리 중 하나에 큰소리로 텍스트를 읽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무료 버전은 많은 고품질의 전산화 음성을 포함 하 고 텍스트 파일을 소리내어 읽고, 뿐만 아니라 인스턴트 메시지, 표준 윈도우 대화 상자, 그리고 텍스트는 클립보드에서 텍스트를 읽을 수 있는 프로그램, 웹 페이지 및 이메일. 당신은 또한 매우 HAL TTS 독자를 CD에 점화 되거나 MP3 파일로 개조 될 수 있는 WAV 오디오 파일로 문서를 개조 하기 위하여 이용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 제품에 대 한 내 관심은 내가 자연 리더 9.0 그것을 비교 하는 것 처럼 내 비스타 프로그램의 관용 이다; 어떤 경우에는 커서가 잘못 된 장소에 넣어 충돌 (whiteout)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N.R.와 함께 몇 가지 읽기 결함과는 달리,이 사람은 모든 것을 대부분의 읽고 웹사이트 주소 기간 후 문자를 건너 뛰 하지 않습니다. 내가 강제 하 고 신속 하 게 앞으로가는 방식으로 학교 텍스트를 읽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사용 하 고, 그래서 텍스트에 내 마음이 모든 두 문장을 방황 하지 않고 집중할 수 있으며, 내 교육 활동에 나를 도울 수 있는지. 그것은 정확 하 게 동일한 원본을 위한 2 시간에 반점이 많과 반복적인 독서의 1 2 일을 감소 시켰다, 그러나 기억 보유는 질문 이다. 난 정말 내 독서 때 빠른 속도로이 프로그램을 사용 하 고 또한 내 능력을 (다른 곳에서) 들어 잃지 말고 확실 하 게 집중 해야 합니다. 나를 위해이 프로그램의 두 가지 큰 downfalls 그것이 사진을 복사 하지 않습니다 (자연 독자 처럼)와 나는 사진을 볼 수 있는 두 번째 프로그램을 사용 해야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