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chrome 다운로드 경로

under Uncategorized

기본 다운로드 위치를 변경 하지 않은 경우 chrome은 다음 위치에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선택한 폴더의 경로가 “다운로드 위치” 편집 상자에 표시 됩니다. 이 위치는 “다운로드 하기 전에 각 파일을 저장할 위치 묻기” 확인란을 선택한 경우 “다른 이름으로 저장” 기본 위치로 표시 됩니다. “설정” 탭에서 “X” 단추를 클릭 하 여 닫습니다. chrome: 기본적으로 chrome은 다운로드 한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 폴더에 자동으로 배치 합니다. 파일을 넣을 위치를 선택 하려면 Chrome 설정에서이 토글을 누르십시오. 크롬 내부적으로 무엇을 그것은 다운로드 되는 파일의 미디어 유형을 식별 하 고 자동 다운로드 경로를 설정 합니다 컴퓨터에서 파일 이름 옆에 있는 아래쪽 화살표 보기 폴더 또는 Finder에서 더 보기를 클릭 합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 들도 귀하의 다운로드할 페이지에 나열 되어 있습니다. 설정으로 이동 하 여 다운로드로 스크롤한 다음 다운로드 경로를 선택 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에는 Chrome의 “다운로드” 목록에서 파일 탐색기 또는 사용 중인 다른 파일 브라우저에 폴더를 끌어서 놓아 다른 위치로 빠르고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신중 하 게 안 드 로이드에서 다운로드 응용 프로그램을 관찰 하면 “비디오”와 같은 하위 폴더가 있습니다, “오디오” 등등.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다운로드 “.는 mp3” 그것은 오디오 폴더에 갈 것 이다.

Chrome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저장 하는 위치로 새 기본 폴더를 설정할 것입니다. 그러나 Chrome에서 다운로드 폴더 위치를 선택할 때마다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상자에 확인 표시가 있으므로 “다운로드 하기 전에 각 파일을 저장할 위치 묻기” 확인란을 선택 합니다. chrome 윈도우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chrome 메뉴 단추 (수평 막대 3 개)를 클릭 하 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 설정 `을 선택 합니다. 크롬: 하자 다운로드 기존 파일 덮어쓰기 | 다운로드 한 파일은 시간이 가장 멀리 떨어진 최신 순서 대로 나열 됩니다. “다운로드” 목록에서 항목을 제거 하려면, 항목 아래의 “목록에서 제거” 링크를 클릭 하십시오. 다운로드를 수행할 수 있는 추가 작업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목록을 열려면, “ctrl + J”를 누르거나 윈도우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Chrome 메뉴 (수평 막대 3 개)에서 “다운로드”를 선택 합니다. 검색 주소 창에 “chrome://downloads”를 입력 하 고 “enter” 키를 누를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 하면 Chrome은 항상 기본 다운로드 폴더를 사용 하는 대신 파일을 어디에 넣을 것인지 묻습니다. 지금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다운로드를 이동할 필요가 있을 때 1 개의 거 대 한 폴더를 통해 파기의 혼 전을 저장할 수 있다. 다운로드 폴더 위치를 변경 하려면 “다운로드 위치” 편집 상자 오른쪽에 있는 “변경”을 클릭 합니다.

기본적으로 Chrome은 사용자 계정의 “다운로드” 폴더에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다른 위치에 저장 하는 경우 Chrome 다운로드 폴더 위치를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크롬은 사용자가 안 드 로이드의 다운로드 경로를 어지럽히는 싶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변경 하려면 사용자에 대 한 노골적인 옵션을 제공 하지 않습니다. 메 간 구글 크롬 전문가와이 도움말 페이지의 저자 이다. 그녀가 아래에 의견을 떠나는이 문서를 개선 하는 데 도움이. 이 기능을 켜고 다운로드가 진행 되는 위치를 제어 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 하십시오 .로 리 카우 프는 사람의 목숨을 기술의 사용을 통해 쉽게 할 수 있도록 괴상 하 게 하는 방법-기사를 작성 좋아하는 작가입니다. 그녀는 보고 사랑 하 고 신비를 읽고 열렬 한 의사 누가 팬입니다. 컴퓨터에서 다운로드를 기본적으로 저장할 위치를 선택 하거나 각 다운로드에 대 한 특정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 중 하나가 포함 된 폴더를 열려면 해당 항목 아래의 “폴더에 표시” 링크를 클릭 합니다. 세계에 있는 가장 큰 모자이크 사진의 한 개는 달 정찰 인공 위성에 의해 붙잡는 심상을 사용 하 여 미 항공 우주국에 의해 창조 된 북부 극 지 모자이크 이다; 최종 모자이크 이미지의 총 해상도 거 대 한 680 gigixels입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