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당신은 왜 아직도 존재 하는가?.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말 그대로 내가 내 전체에 사용 되는 최악의 웹 브라우저입니다 … mordo 왜 아직도 존재 하는가?.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말 그대로 내가 평생에 사용 되는 최악의 웹 브라우저입니다. 나는 Google 크롬, Firefox, 원정 여행, 등등을 시도 하 고, 그 (것) 들의 각자는 산 사태에 의하여 더 낫다. 그것은 지속적으로 얼어, 그것은, 그것은 충돌, 내 전체 컴퓨터를 동결, 목록에 계속 되 면, 하지만 난 그 속도를 인터넷 익스플로러, 그리고 내가 해 봤 모든 버전: 10 중 1 말할 것 이다. 진심으로 얘 들 아? 당신이 당신의 웹 브라우저에 이제까지 변화 하는 유일한 것은 외관이 고, 약간 공구에 게 unecessary 공구를 여기저기서 추가 한다. 이것은 더 이상 윈도 즈 95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웹 브라우저를 해결 하는 시간 이다. 나는 컴퓨터 manafacturers 여전히 그들의 기본으로 사용 놀랍군요. 만약 당신이 sh * * 고칠 수 없어 그 변경 사항을 곧 충격을 받을 수 없어 장점: 그것은 당신에 게 기회를 다운로드 하는 구글 크롬 이나 파이어 폭스를 제공 합니다.

단점: 천천히, 얼음 장, 컴퓨터를 동결, 충돌 등 등 그들의 대부분은 자신의 컴퓨터에 있는 다른 어떤 활동 보다 웹 브라우징 더 많은 시간을 보내세요. 우리는 이러한 고객을 위한 윈도우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빌드합니다. 우리의 초점은 고객이 할 수 있는 하나의 활동은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 된 네이티브 응용 프로그램으로 강력한 경험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하는 것입니다. internet Explorer 9을 설계할 때 Windows 고객에 대 한 검색 환경을 최적화 했습니다. 이러한 초점은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최신 버전을 기획, 개발, 공개 하는 모든 것에 대 한 정보를가지고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9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8의 InPrivate 필터링 시 향상 되는 추적 방지 기능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8의 InPrivate 필터링은 웹을 탐색할 때 사용자와 상호 작용을 유지 하는 타사 서버를 관찰 하 여 목록을 가져오거나 자동으로 구축 해야 했던 XML 목록을 사용 하 여 타사 콘텐츠를 차단 하 고, 일단 서버가 더 많이 나타 났 InPrivate 필터링은 설정 된 횟수 보다 앞으로의 연결을 차단 합니다 [74] Internet Explorer 9에서는 이전 버전과 비교 했을 때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상당한 변경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포함: 인터넷 익스플로러 9 추적 보호의 두 가지 방법을 지원 합니다. 기본 방법은 현재 인터넷 개인 정보 관련 조직이 나 회사에서 제공 하는 추적 방지 목록 (TPL) [75]을 사용 합니다. 기본적으로 추적 방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8이 시작 될 때마다 활성화 되어야 했던 InPrivate 필터링과는 달리, 일단 활성화 된 상태로 유지 됩니다.

tpl을 선택 하면 Internet Explorer 9에서 tpl의 규칙을 기반으로 타사 URI 다운로드를 차단 하거나 허용 합니다. 사용자는 개인 tpl을 만들거나 타사에서 제공 하는 tpl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은 추적 하지 않음 헤더 및 DOM 속성을 사용 하는 것입니다. [76] Internet Explorer 9의 브라우저 요청에는 TPL을 선택할 때마다이 헤더가 포함 됩니다. 이 헤더를 따르는 웹사이트는 자신의 웹사이트에 추적 메커니즘을 제공 해서는 안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