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lg osp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다운로드 lg 전자 P769 소프트웨어 & lg 전자 공식에서 드라이버 응용 프로그램은 연결 마법사가 초기화 될 때 컴퓨터와 전화를 연결 하기 전에 거쳐야 할 몇 가지 단계가 있음을 사용자에 게 알립니다. 연결에 대 한 이러한 준비는 마법사의 첫 번째 단계에서 자세히 설명 하 고이를 설명한 대로 정확 하 게 수행 해야 합니다. 현대 장치, 특히 이동성 및 이동에 사용 하기 위해 설계 된 다양 한 기능을 제공 하 고 그들의 사용자가 몇 년 전에 다시 현실이 될 가능성이 보였다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유틸리티가 모든 사용자를 위해 일 (물건)을 쉽게 만들 작정이 고 간단한 인터페이스가 뷰로 가져와 지 면 이것은 첫번째 런 으로부터 분명 하 게 된다. 프로그램의 메인 메뉴는 시스템의 트레이 영역에서, 거기에 있는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여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lg 옵 티 머 스 L9 lg 전자 P769 펌웨어?, 당신은 lg 전자 모바일 지원 도구를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해야 합니다 자들 lg P769 PC의 스위트를 찾고 있습니다,이 게시물을 방문 하시기 바랍니다. 에 LG 전자에 대 한 리뷰-화면 전화는 아직 완료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PC에 여기 편집기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 lg 전자에-화면 전화는 와이파이를 통해 pc에서 귀하의 휴대 전화 제어 기능을 제공 합니다: lg 전자 P769에 대 한 lg 전자 모바일 지원 도구: B2CAppSetup 명령은 명확 하 고 장치 사이의 연결은 편리한 마법사의 도움으로 설정 됩니다,에 포함 되어 있습니다 LG 전자에-스크린 전화 패키지. lg 전자 휴대 전화 컨트롤러 원격 제어 전화 lg 전자 전화 소프트웨어 lg 전자 전화 원격 제어 전화 컨트롤러 lg 전자는 화면 전화에 대 한 프리웨어로 라이센스입니다 윈도우 (32 비트 및 64-비트) 운영 체제/플랫폼 휴대 전화 도구에서 제한 없이. 스크린 전화 (위)에 LG 4.0.4은 무료 다운로드 (프리웨어)으로 서 모든 소프트웨어 사용자가 이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의 리뷰를 제출 하 고 싶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의견을 환영 합니다 당신은 우리에 게 뭔가를 제출할 것을 권해 드립니다! LG 전자는-스크린 전화 SMS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 안 드 로이드 에뮬레이션할. 일부 기능에는 메시지 보내기 및 받기, 휴대폰의 데이터에 대 한 모든 액세스 권한, 파일 및 연락처 관리 등의 기능이 포함 됩니다. lg 전자는-화면 전화 프리웨어 lg 전자 휴대 전화 컨트롤러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아래에 제출한 휴대 전화 도구 및 Windows 용 lg 전자에 의해 제공. 휴대 전화에서 1-800-937-8997에 t-모바일 고객 관리를 호출 하 고 t-모바일 정품 인증 담당자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LG 전자 휴대 전화 컨트롤러 소프트웨어와의 호환성이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10, 8, 8.1, 7, 비스타와 XP에서 중 32 비트 또는 64 비트 설치에 벌금을 실행 합니다. 별도의 x64 버전은 LG 전자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특정 한 장치만 표적으로 하는 몇몇 소프트웨어 해결책이 있다, 수시로 특정 개발자 또는 이동할 수 있는 유형에 따라서 그리고 LG에 스크린 전화는 그들 중 하나 이다. “LG 전자는 화면에 전화를 당신이 볼 수 있는 pc를 통해 원격으로 귀하의 휴대 전화 조작, 키보드와 함께/pc에서 마우스 입력을 허용 하는 서비스입니다. 당신은 또한 쉽게 pc와 휴대 전화 간에 데이터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LG 전자는 휴대 전화에 쉽게 액세스 하 고 pc를 통해 휴대 전화를 제어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휴대 전화의 가상 에뮬레이터를 생성 하 여 휴대폰에서 다양 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소프트웨어에서 지원 되는 다른 기능으로는 모바일 장치에서 컴퓨터에 파일을 열고 화면 배율을 포함 합니다. 전화를 제어 하는 데 필요한 바로 가기 키와 마우스 동작 뿐 아니라 다른 많은 세부 정보도 프로그램과 함께 제공 되는 포괄적인 설명서에 포함 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파일 전송에 올 때, 것은 모두 하나의 대상 파일을 드래그 하 고 화면 전화로 그들을 드롭하고 그들이 전화로 전송 됩니다 할 수 있기 때문에 거의 간단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