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javafx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Java SE 개발 키트 (JDK)의 권장 버전을 포함 하 여 javafx SDK에 대 한 시스템 요구 사항은 javafx 시스템 요구 사항 문서에 나열 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는 다음 버전의 JavaFX SDK: 1.2, 1.2.1, 1.2.3에 적용 됩니다. 자바 fx는 윈도우, 맥 OS X 및 Linux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JavaFX 인증 시스템 구성 목록을 참조 하십시오. 최신 javafx 버전에는 컴퓨터에서 실행 되는 javafx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안정성 및 보안을 개선 하기 위한 중요 한 향상 기능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무료 업데이트를 설치 하면 JavaFX 응용 프로그램이 안전 하 고 효율적으로 계속 실행 됩니다. JavaFX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SDK)는 브라우저, 데스크톱 및 모바일 장치에 배포 된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표현 콘텐츠를 개발 하는 명령줄 도구와 기술을 제공 합니다. 임베디드 또는 소비자 장치를 구축 하 고 있으며 Java 또는 JavaFX를 포함 하려는 경우, 장치에 이러한 기술을 포함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Oracle에 문의 하십시오. JavaFX SDK는 Windows 및 Mac OS X에서 실행 됩니다. 자바 fx SDK의 베타 릴리스는 우분투 리눅스와 오픈 솔라리스 운영 체제에 제공 됩니다. javafx 런타임은 javafx를 다운로드할 때 얻게 됩니다.

JavaFX 런타임은 현대적인 찾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뿐만 아니라 일부 하드웨어 리소스 (예: 그래픽 카드)에 액세스 하기 위한 일부 작동 코드를 활성화 하는 Java 라이브러리 세트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자바 fx를 다운로드 하면, 당신은 단지 당신이 필요-아니 스파이웨어, 그리고 바이러스를 얻을. Windows 또는 Mac Os X 용 JavaFX SDK를 다운로드 하 여 설치 지침을 따릅니다. Windows 컴퓨터에 설치 되어 있는 다른 소프트웨어를 확인 하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독립 실행형 JavaFX가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javafx 기술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javafx 웹 사이트를 방문 하십시오. 당신은 라이센스의 약관과 조건에 따라 귀하의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버전 1.3.1, 2.0.2 이상) JavaFX 런타임을 배포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을 통해 JavaFX SDK 설명서에 쉬운 acces를 제공 합니다. 도움말을 통해 도움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 자바 FX > javafx 스크립트 설명서 또는 ctrl + F1 javafx는 Java와 결합 된 소프트웨어 기술로 서 현대적으로 보이는 응용 프로그램의 생성 및 배포를 풍부한 콘텐츠, 오디오 및 비디오로 활성화 합니다. 예, 내부 사용자가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JavaFX 런타임을 인트라넷에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JavaFX 컨테이너가 너비나 높이를 지정 하지 않으면 이미지가 기본 치수 (현재 400×400)로 렌더링 됩니다. 이 동작을 변경 하려면 설치 명령을 사용 하 여 차원 공급자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maven 빌드에 관심이 있는 경우: 나는 최근에 drommler FX, 자바 fx osgi와 받는다는 (치 어-먼저)를 기반으로 모듈 RCP의 초기 버전을 릴리스 했습니다: 나는 다운로드 하려고 내가 이클립스와 함께 사용 하고자 하는 자바 fx 장면 빌더. 내가 자바 fx 플러그인을 설치 했습니다-이클립스 루나, 지금은 자바 fx 장면 빌더를 다운로드 하려는 하지만이 링크에 그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 여기에서 지시 되는 것과 같이 추가 자원의 밑에 찾았다 그러나 그것을 다운로드 하기 위하여 연결을 볼 수 없었다. 예. 두 컴퓨터를 모두 소유 하 고 있는 경우 한 시스템에서 JavaFX 런타임을 다운로드 하 여 다른 컴퓨터에 복사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