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jdk 1 8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오라클 자바 다운로드 페이지의 중간에 있는 java SE 8u151/8u152 섹션으로 스크롤하고 JDK 바로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그런 다음 Java SE 개발 키트 8u152 섹션을 찾습니다. 태그: 다운로드, 설치, 자바, jdk 8u152, jdk는, 자습서, 윈도우 라이센스 계약에 동의 하 고 운영 체제에 대 한 올바른 다운로드를 선택 하십시오. 이 예제에서는 Windows 64 비트 버전을 사용 합니다. 다음을 클릭 한 다음 닫기를 눌러 Java 설치를 마칩니다. 그 경우에는 ` 경로 ` 변수가 이미 당신이 추가할 수 있는 존재입니다 참고 “;% 자바 _home%bin” 변수 값의 끝에. 결과는 아래와 같이 이어야 한다. 환경 변수 패널을 닫으려면 확인을 클릭 하십시오. Windows를 사용 하는 경우 환경 변수 패널에서 위의 매개 변수들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시작 버튼을 클릭 하 고 아래와 같이 따옴표 없이 “환경을” 입력 합니다. 위의 구성을 테스트 하기 위해서는, 윈도우 시작 버튼을 클릭 하 고 입력 “cmd를” 다음 enter 키를 눌러 명령 프롬프트에서 엽니다.

설치 된 Java 버전:을 확인 하기 위해 다음 명령을 입력할 수 있는 새 명령 프롬프트가 열립니다. 자바 개발 키트는 자바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 한 공식 개발 키트입니다. java 개발 키트에는 java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 하 여 작성 된 애플릿 및 응용 프로그램을 컴파일하고 디버그 및 실행 하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와 도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 고 jdk 1.5, jdk 1.6, jdk 1.7 또는 jdk 1.9를 설치 하기 위하여 당신이 보는 경우에 뒤에 오는 포스트를 검사 하십시오. 다음을 클릭 하 고 다음 화면에서 선택적으로 변경 사항을 클릭 하 여 설치 위치를 변경 … 이 예에서 설치 위치는 ` C:Javajdk1.8.0_152 `로 변경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우리는이 디렉토리를 참조 합니다: [java_install_dir]. 이것은 설정 및 Windows에서 JDK 1.8을 구성 마칩니다. 자바는 현재 2010에서 썬 마이 크로 시스템즈를 인수 오라클 주식 회사에 의해 소유 하 고 있습니다. 다음 자습서에서는 java 코드를 개발 하 고 실행할 수 있도록 Windows에서 java 1.8을 설정 및 구성 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JDK 개발 도구에는 개발 된 코드를 실행할 수 있는 전용 jre가 포함 되어 있으므로 공개 jre를 설치 하지 않습니다.

공용 JRE 드롭다운을 선택 하 고이 기능을 클릭 하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래와 같이. Java는 동시, 클래스 기반 및 개체 지향적 컴퓨터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그것은 원래는 썬 마이 크로 시스템즈에서 제임스 슬링에 의해 개발 되었다. java 응용 프로그램은 컴퓨터 아키텍처에 관계 없이 모든 java 가상 컴퓨터 (JVM)에서 실행할 수 있는 바이트 코드 (클래스 파일)로 컴파일됩니다. 우리는 32 비트 다운로드를 권장 합니다. 64 비트 버전은 32 비트 시스템에서 작동 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Windows 32 또는 64 비트에 대 한 jdk 8u152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는 직접 링크입니다.

Microsoft Windows 또는 Mac OS를 실행 하는 경우 컴퓨터가이 정보를 다르게 제공 합니다. 브라우저에서 보고 한 운영 체제에 따라 64 비트 버전을 권장 합니다. JDK에는 관련 클래스 라이브러리를 단일 jar 파일로 패키징하는 javac, jar 및 아카이버를 포함 한 프로그래밍 도구 모음이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