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유튜브 1440p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3. 복사 비디오 url을 클릭 하십시오 “붙여넣기 url은” 4k 비디오 다운 로더의 메인 창에서. 이들은 모든 온라인 youtube 다운 로더 사이트를 당신을 위해, 그들 중 하나를 데리 러 전문적이 고 모든 데스크톱 소프트웨어를 설치 하지 않고 MP4 온라인 youtube 동영상을 저장 하기 쉽습니다. 모든 동전은 양측이로, 각 사이트는 장단점을가지고,이 문서가 좋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free메이크 app의 새로운 버전이 YouTube이 가지는 사용 가능한 모든 질을 지지 하기 시작 한다. 이제 14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유튜브 파일을 포함 한 다른 자질은 최근 추가 1440p 유튜브의 품질. 지금 free메이크 비디오 다운 로더는 영화, 클립, 강의, 동영상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에피소드, 예고편 및 많은 이러한 모든 유튜브의 자질과 형식: 4k의 hd, 풀 hd (1440p, 1080p), 720p의, 480p, 360p, 240p, 180p, MP4, AVI, WMV, webm, 3gp, FLV. 귀하의 편의를 위해, 당신은 미디어 파일의 실제 다운로드 하기 전에 영상 형식, 사진 해상도, 오디오 품질 및 오디오 포맷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각 미디어 형식에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비디오 품질을 함께 하나의 형태로, 시각적으로 서로 분리 및 비디오/오디오 사양을 포함 하 여 귀하의 편의를 위해 수집 됩니다. 따라서, 당신은 첫째로 만족 한 체재를 선정 하 고 단지 그 때 명부에서 질을 선택할 수 있다.

freemade 팀은 또한 하나의 양식에 가능한 모든 자질을 배치 하는 과정을 진정으로 번거로움-무료 수 있도록 했다. 이것은 당신이 PC, 텔레비젼, 전화 또는 정제에 YouTube 내용을 다운로드 하는 부속품 상관 없이 제일 가능한 영상 또는 오디오 질을 달성 하기 위하여 제작 된다. 일단 올바르게 왜곡 하 고 귀하의 가제트에 들어 있을 수 있는 오디오 없이 명확한 그림을 제공 합니다 스트리밍 파일의 매개 변수를 선택 했습니다. keepvid는 mp3 및 비디오에 대 한 전문적이 고 간단한 무료 온라인 youtube 다운 로더, 당신은 몇 번의 클릭 만으로 youtube HD 동영상을 무료로 온라인으로 다운로드 하 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큰 이유는 내가 keepvid 같은 YouTube, 린다와 vevo 등 많은 인기 있는 온라인 비디오 및 음악 사이트를 지 원하는 것입니다 넌 그냥 YouTube 또는 다른 사이트에서 동영상의 URL을 복사 하려면 다운로드 상자를 클릭 하십시오 “다운로드”에 붙여, 다음 다운로드 정보가 나타납니다 필요 합니다. keepvid 당신을 위해 다운로드 3 선택을 제공 합니다: 전체 비디오, 비디오 전용 및 오디오 전용, 당신은 그들 중 하나를 선택 하 고 해상도를 선택,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누른 다음 “로 링크를 저장”, 이제 비디오를 다운로드 시작을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YouTube 동영상을 재생 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동영상은 매우 흥미로운 이며, 귀하의 장치에 그것을 유지 하는 열망 하 고 있습니다. 그때 당신이 plugin을 설치 하 고 당신은 주소 라인 (위)에 URL의 통지를 받을 것 이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단지 “savefrom.net/” 또는 “sfrom.net/” URL을 “https”로 시작 하기 전에 추가 하거나 “ssyoutube.com”와 같은 짧은 도메인 이름을 사용 하 여 “youtube.com”을 대체 합니다. 지금 단지 당신이 enter 키를 누르고 당신은 마술 처럼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될 것 이다. 지금까지 당신은 단지, 다음 비디오를 직접 컴퓨터, 휴대 전화 또는 SD 카드를 다른 불필요 한 작업을 하지 않고 같은 휴대용 convances에 저장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매개 변수를 다운로드를 선택 합니다. SaveFrom.net를 사용 하 여 처음으로, 당신은 파일을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sfhlper 당신이 크롬의 확장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이 방법 으로만 당신은 자유롭게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기능이 클립 변환기 Addon 처럼 많이 들린다. 이 응용 프로그램의 또 다른 나쁜 인상을 광고, 그냥 내버려 둬입니다. 다운로드에 관해서는,이 제품의 가장 인상적인 기능은 그것이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쉬운/혁신적인 방법을 제공 합니다-편지를 추가. 그래서: 어떻게이 savefrom와 m p 4를 온라인으로 YouTube의 HD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죽은 쉽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