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apk manager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APK-관리자는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을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일련의 스크립트입니다. 현재이 프로젝트는 Windows 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지만 Bash에 포팅 진행 중인 작업입니다. apk 파일 관리자는 당신의 APK 컬렉션을 조직 하 고 모든 좋아하는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을 위한 최신 버전을 추적 하는 데 도움을 목표로. 안 드 로이드 SDK를 사용 하 여, 그것은 당신이 모든 설치 및 pc의 안락에서 모바일 애플 리 케이 션 및 게임을 구입 관리할 수 있습니다. APK 파일 관리자는 여러 변수가 포함 된 이름 바꾸기 패턴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신속 하 게 원래 이름에서 비 ASCII 문자를 제거 도움이. 단일 파일의 이름을 변경 하거나 일괄 이름 바꾸기 작업을 수행 하 여 여러 apks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것은 플레이 스토어 카테고리의 이름을 딴 폴더로 파일을 옮기는 옵션을 특별히 다룬다. 각 앱 이나 게임에 대 한 세부 정보 (예: 패키지 이름 및 수정 번호)를 보거나 더 나아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정보 (앱이 나열 된 경우), 공식 이름, 사용 가능한 최신 버전, 포함 된 범주 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에서, 그 가격 (해당 되는 경우) 및 평가. 또한, APK 파일 관리자는 플레이 스토어에서 스크린샷을 집어 수 있으며, 오프 라인 액세스를 위해 로컬 그들을 저장 하는 옵션과 함께 당신에 게 보여줍니다. • 성능 팁-쉽게 비활성화 bloatware. (사전 설치 된 앱).

• 사용 하기 편한-이름, 크기, 마지막 업데이트 된, 및 더 많은 것에 의하여 apps를 분류 하십시오. • 디렉토리 보기-APK 관리자는 로컬 폴더를 직접 찾아볼 수 있습니다. • apk 공유-공유 apk 파일을 다른 사람에 게, 그리고 그들의 장치. • apk 정보-자세한 apk 파일 정보. (설치 경로, 패키지 이름) 키 저장소 요르단 bancino에 의해 만들어진, 아파치 2.0 라이센스 아래에, 컴파일된 APK-파일 서명에 사용 허가. 이 키 저장소는 컴파일된 apk-파일에 서명을 위한 apk-관리자에 의해서만 사용 됩니다. 자신의 키 저장소를 만들려면 Android 앱 zipsigner APK 파일 관리자를 사용 하면 쉽게 컴퓨터에 백업 된 APK 파일을 분류에 도움의 손길을 제공 하 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컬렉션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최신 버전을 얻을 수 있도록, 특정 애플 리 케이 션이 구식 때 당신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APK 파일 SHA1: d4502e247ba4d2accddaf8a4fb4b95b38ecc02d6 아주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나를 정렬 하 고 또한 APK-프로그램을 삭제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정말 고마워요.

베르너 제대로 실행 하기 위해서는, apk-관리자는 다음과 같은 구성 요소가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 무슨 새로운 기능:-비활성화 로그-수정 마이너 버그-v를 더 때문에 apk 파일을 저장 하는 고정 경로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GitHub 바탕 화면을 다운로드 하 고 다시 시도 하십시오. 이것은 app의 주요한 아이콘을 바꾸기 위해 사용 될 수 있습니까? 또한 그것이 테마에 (게) app을 이용할 수 있습니까? 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당신은 질문이 있는 경우, factshackstips@gmail.com에서 저에 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매우 불완전 한) 리눅스 버전을 개발 하 고 테스트: 응용 프로그램이 컴퓨터에 폴더의 내용을 읽을 수 있으며 데이터를 추출-tapatalk를 사용 하면 내 GT-i 9100에서 보낸 각 포함 된 APK 파일에 관한.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