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답변을 찾아보고, 질문을 하 고, 다른 삼성 고객에 게 해결 방법을 얻으십시오. kies를 설치 하려면, 오른쪽 kies 버전은 먼저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사용자의 브라우저 및 관련 설정에 따라 저장 된 파일을 다르게 열 수 있습니다. 시작 되 면 사용자는 설치 프로세스를 계속 진행 하 고 보안 경고 (있는 경우)를 관리 해야 합니다. 설치 과정은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었다. 한편, 통합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과 같은 일부 추가 구성 요소도 설치 해야 합니다. Samsung Kies는 pc를 휴대폰에 연결 하 여 데이터 동기화 및 새로운 앱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Samsung Kies를 사용 하면 어떤 네트워크에 있든 상관 없이 pc에서 전체 화면으로 앱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삼성 애플 리 케이 션 회원이 되 고 또는 휴대 전화를 등록 하 여 서비스를 맞춤 수 있습니다. 삼성 Kies는 삼성 모바일 장치와 매킨토시 또는 Windows 운영 체제 간의 상호 작용을 용이 하 게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USB 연결을 사용 하면 장치 정보, 연락처, 전송 미디어 (비디오 및 음악)를 동기화 하 고 백업 하는 데 도움이 되며 삼성 전화 펌웨어 업데이트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kies 연결이 전통적으로 USB 케이블을 통해 되었습니다 있지만, kies 무선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 [5]가 실행 되는 삼성 장치 사이의 무선 LAN 연결, 그리고 kies를 전체 버전을 실행 하는 모든 Windows 또는 Macintosh 컴퓨터, 지금도 가능 합니다.

Kies를 무선 애플 리 케이 션은 또한 다른 장치를 통해 무선 연결을 지 원하는 다른 장치 ` 웹 브라우저 했다. 이러한 모든 연결은 로컬 wi-fi 연결 (셀룰러 2g, 3g 또는 4g 데이터 네트워크를 경유 하지 않음)을 통해 모든 관련 장치가 동일한 wi-fi LAN에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합니다. [6] Kies는 Mac와 PC 둘 다와 함께 사용 될 수 있다. mac 사용자는 mac 용 Kies 3를 사용 해야 합니다. PC 사용자는 먼저 현재 자신의 장치에 설치 된 안 드 로이드 버전을 확인 해야 합니다. 경우에는 그것의 안 드 로이드 4.3, Kies를 3 적절 한 것입니다. 장치가 심지어 더 오래 된 버전을 달리 고 있다면 그 경우에는 Kies 2.6이 다운로드 되어야 한다. Kies는 일반적으로 어떤 문제가 윈도우 8 작업을 하지 말았어야 하지만 문제가 있다면 다음 몇 가지 문제 해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문제 해결을 활성화 하려면 Kies 응용 프로그램은 바탕 화면 바로 가기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후 “호환성 문제 해결”을 선택 하 여 수행할 수 있는 프로세스로 출간 되어야 합니다. 그 후 단계는 자명 하다. 귀하의 Mac에 대 한 Kies 지원은 또한 데이터 전송을 관리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 활기찬, 사로 잡 또는 고취와 같은 특정 장치에 대해서만 사용할 수 있는 Kies 미니 버전이 있습니다.

[3] 그것은이 장치의 운영 체계 (OS 버전)를 새롭게 하기 위하여 이용 된다. 전체 Kies 제품의 윈도우와 맥 (토시) 버전 모두 있지만, [4] 대부분의 삼성 장치에 대 한 Kies Mini는 windows 버전입니다; 그러나, 비 windows 사용자는 windows 가상 머신을 사용 하 여이 제한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그것 내에 Kies Mini를 설치 하 고 OS 업데이트를 달성 하기 위해 USB 케이블을 통해 삼성 장치 연결. [표 창 장은 필요로 했다] Kies의 전체 버전은 삼성 글로벌 다운로드 센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7] 또는 삼성 웹 사이트에서 개별 모바일 기기의 기술 지원 웹 페이지의 다운로드 부분에서. 몇 가지 예외로, 그것은 일반적으로 지정 된 삼성 기기의 개별 기술 지원 웹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전체 버전은 Kies를 미니 버전, 그리고 하지 않습니다. [표 창 장은 필요로 했다] 데이터 백업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