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web 사이트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Youtube.com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호스팅과 세계에서 세 번째로 가장 인기 있는 웹사이트와 모든 편의 때문에입니다. 하지만 그 기능은 언제 든 지 무료로 동영상을 YouTube에 다운로드 하려고 제한 됩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방법을 사용 하 여 소량의 동영상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 욕심 꾸 러 기를 이용 하기 위하여, 당신이 해야 하는 모두는 URL를 제공 하 고, 당신이 지정한 선택권에 따라 완전 한 웹사이트를, 다운로드 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하드 디스크 (위)에 사이트를 대강 훑어볼 수 있도록 상대적인 연결에 연결 된 링크 뿐만 아니라 원래의 페이지를 편집 한다. 다운로드 하기 전에 sitemap을 보고, 중단 된 다운로드를 재개 하 고, 특정 파일이 다운로드 되지 않도록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14 개 언어가 지원 되며, 외부 웹 사이트 링크를 따를 수 있습니다. getleft는 사이트 자체 내에서 큰 파일을 다운로드 하지 않도록 선택할 때 작은 사이트를 오프 라인으로 다운로드 하 고, 큰 웹 사이트에 유용 합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브라우저는 검색 캐시를 사용 하 여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잠시 동안 유지 하므로 정적 이미지와 콘텐츠를 반복 해 서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약간 상황 하에서 것을 확실히 가속화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브라우저 캐시는 고정 크기로 제한 되며 해당 제한을 적중 하면 캐시에서 가장 오래 된 파일이 삭제 됩니다.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는 두 가지 형태로 그것을가지고: 사이트 탐색기 및 사이트 스파이더가: 당신은 당신의 전화 또는 타블렛과 중단 되었습니다에 대 한 기사를 읽고 몇 번 이나 리콜 수, 오직 당신이 그것에 돌아왔을 때 그걸 잃 었 찾기 위해?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탐험 하 고 싶었지만 그렇게 할 데이터가 없을 것 이라는 대단한 웹사이트를 발견 했습니까? 이것은 당신의 이동 통신 장비에 웹사이트를 저장 하는 것이 편리할 때 이다. 오프 라인 페이지 Pro는 당신이 오프 라인 동안 볼 수 있도록 휴대 전화에 어떤 웹사이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 컴퓨터 애플 리 케이 션에서 다른 대부분의 휴대 전화 애플 리 케이 션을 만드는 프로그램이 귀하의 휴대 전화에 전체 웹 페이지를 저장 합니다-컨텍스트 없이 텍스트 뿐 아니라. 그것이 웹사이트를 온라인으로 보는 것 보다 다르지 않다 그래야 그것은 위치의 체재를 저장 한다. app은 $9.99의 1 시간 구매를 필요로 한다. 당신이 웹 페이지를 저장할 필요가 있을 때, 당신은 다만 웹 주소 막대기의 옆에 단추를 클릭 해야 할 것 이다. 이렇게 하면 필요할 때마다 오프 라인으로 볼 수 있도록 페이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너무 간단 합니다. 앱의 Pro 버전에서는 페이지에 태그를 지정 하 여 나중에 자신의 조직 시스템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저장 한 페이지에 접근 하기 위하여는, app에서 당신은 바닥에 스크린의 한가운데에 단추를 클릭할 것 이다.

여기에 저장 된 페이지의 모든 목록이 될 것입니다. 삭제 하기 위하여 선택권이 올 때 페이지를 삭제 하기 위하여는, 단순히 그것을 강타 하 고 단추를 명 중 하십시오. 또는 편집 단추를 사용 하 여 삭제할 다른 페이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Pro 버전에서는 정기적으로 자동 업데이트 되도록 저장 한 웹 사이트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다음 번에 오프 라인에서 모든 사이트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오프 라인 읽기 안 드 로이드 장치를 위한 무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면 오프 라인 상태일 때 나중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를 휴대폰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는 휴대폰의 메모리에 로컬로 저장 되므로 적절 한 저장소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 해야 합니다. 결국, 당신은 그들이 실제로 온라인으로 액세스 하는 경우 처럼, 신속 하 게 찾아볼 수 있는 페이지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과 같은 모든 안 드 로이드 장치와 호환 되는 사용자 친화적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