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erwin 8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다운로드: 아래 링크를 클릭 하면 로그인 하 고 다음 어윈 9.8 제품 호환성 및 다운로드 매트릭스로 데 려가 필요 합니다. 어윈 제품을 다운로드 하려면 유지 관리를 구입 하 고 로그인 해야 합니다. 설명서: 어윈 데이터 모델러 r 8.2 다운로드 새로운 기능 개요, 릴리스 정보 및 책장 및 Windows 폴더에서 압축 풀기 (새 8.2.09를 제외한 모든 버전의 경우) 8.2.09 릴리즈 노트 아래에 있는 유지 보수) 다운로드 ConsiderationsIn 주문이 제품을 다운로드 하려면, 당신은 현재의 유지 보수가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이미 r8. x 라이센스가 있다면, 당신은 단순히이 버전을 설치할 수 있으며 현재 r8. x 버전을 업그레이 드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r8. x 버전을 설치한 적이 있다면, r8 라이센스 고려 사항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 버전을 얻는 방법: 아래에 연결은 자동 압축 풀림 zip 파일을 당신에 게 제공할 것 이다. 이 릴리스는 실제 미디어에서 제공 되지 않으며 ISO CD 이미지는 다운로드 센터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윈 데이터 모델러 r 8.2.09 스탠더드 에디션/워크 그룹 에디션 (이전의 ca erwin 데이터 모델러 및 ca 모델 관리자의 조합)/네비게이터 버전, 커뮤니티 에디션 (687.0 mb) 한 파일은 이러한 버전 중 하나를 구입한 라이센스를 기반으로 r8 라이선스 고려 사항에 설명 된 대로 됩니다. 어윈 8.2 라이센스 서버 (44.0 mb) 어윈 데이터 모델러 r 8.2 크리스탈 리포트 (775.0 mb) 어윈 웹 포털 및 어윈 데이터 거 버 넌 스 (229.0 MB) …. r 7.3.12 이전의 릴리스에 대 한 솔루션 및 패치는 어윈 기술 지원부에 문의 하십시오. 어윈 데이터 모델러에서 r 9.8 crystal 보고서만 (32 비트에만 해당) (32 비트 Crystal 보고서 개발자 라이센스는 CA 어윈 9.8 64 비트 버전을 설치할 때 제거 됩니다. 크리스탈 보고서 개발자를 사용 하 여 erwin 9.8 64 비트 버전을 통해 ODBC 보고서 및 SQL 보고서를 crystal reports 개발자 버전으로 가져올 수 있지만 crystal 보고서 개발자 라이선스를 별도로 얻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릴리스 노트 및 설치 설명서를 참조 하십시오. 고정 된 보고서와 보고서 디자이너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 . http://erwin.com/support에가 고 * * * * * * *를 클릭 하 여 새 r 9.8 라이센스를 신청 여기에 귀하의 에르빈 라이센스를 얻을 * * * * * * * … 데이터 모델을 사용 하 여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표준을 정의 및 배포 하면 데이터 관리에 더 많은 일관성과 높은 품질이 실현 됩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어윈 DM 9.8 라이센스 변경 되었습니다. 이미 r8. x 또는 r 9.7 라이센스가 있는 경우에도 제품을 라이센스 하려면 새 r 9.8 라이센스를 신청 해야 합니다. 라이선스 프로세스는 r8.

x r 9.7을 통해 다릅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r 9.8의 라이센스 고려 사항을 참조 하십시오. 이 릴리스를 얻으려면:이 제품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현재의 유지 보수가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이미 r8. x 라이센스가 있는 경우에도, 당신은이 버전을 설치 하 고 새로운 r9 라이센스를 신청 해야 합니다 제품을 라이센스 합니다. 라이선스 프로세스는 r8. x와 비슷하지만 r9 라이센스 파일 자체는 새로운 것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r9에 대 한 라이센스 고려 사항을 읽어 보십시오. r9 라이센스가 있는 경우 새 라이센스를 취득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래 링크는 자동 압축 풀림 zip 파일을 제공 합니다. 단순히 링크를 클릭 하 고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실행을 클릭 합니다.

또는 하드 디스크에 파일을 다운로드 한 다음 자동 압축 풀기 zip 파일을 두 번 클릭 합니다. 참고 사항: 캘리포니아 어윈 디 엠 r9 공동 수 있습니다-기존 r8. x 제품 버전과 함께 존재 합니다. 설치 r9을 덮어 쓰지 않거나 귀하의 r8. x 설치를 업그레이 드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