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signcode exe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코드 서명 인증서를 구입 하면 sigtool 라는 도구를 사용 하 여 파일에 서명 해야 합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다음 사항을 설명 합니다. 서명에 SHA2를 사용 하는 경우 최신 버전의 sigtool (6.3 이상)을 사용 하 여 오류를 방지 해야 합니다. sigtool .exe를 설치 하려면 다음 페이지에서 windows 8 또는 windows 7 SDK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 windows 용 windows 소프트웨어 개발 킷 (sdk) 8.1 > windows 10 용 windows sdk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함수를 구현 하는 DLL을 지정 하면 다이제스트에 서명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3 개의 원자성 작업을 모두 호출 하는 것을 제외 하 고/dg,/ds 및/di 스위치와 별도로 siggtool 사용과 동일 합니다. 이 예에서 다음은 위 명령의 부분 출력입니다. 이는 지정 된 EXE 파일이 성공적으로 서명 되었음을 보여 줍니다. 옵션 1: SHA256 인증서/다이제스트 알고리즘/타임 스탬프로 코드에 서명 하는 방법 서명 블록에 추가할 추가 인증서가 포함 된 파일을 지정 합니다. pfx는 개인 정보 교환을 의미 합니다. 이를 PKCS #12 라고도 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파일을 만듭니다. pfx 확장 또는. P12 확장. sigtool verify 명령은 서명 인증서가 신뢰할 수 있는 기관에서 발급 되었는지 여부, 서명 인증서가 해지 되었는지 여부, 그리고 서명 인증서가 특정 정책에 대해 유효한 지 여부를 선택적으로 결정 합니다. 코드 서명 인증서가 IE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 또는 Chrome 브라우저에 있는 경우 이전 예에서 설명한 것 처럼 위의 sigtool .exe 명령은 아무 문제 없이 자동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기본 카탈로그 데이터베이스를 업데이트 하도록 지정 합니다. /d와/g 옵션을 모두 사용 하지 않으면 sigtool은 시스템 구성 요소 및 드라이버 데이터베이스를 업데이트 합니다. windows 7에서 windows SDK 7.1 설치 중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기본 카탈로그 데이터베이스를 사용 하 여 카탈로그를 찾습니다. pvk openssl pkcs12-인 my_pfx_file-nocerts-노드 아웃 rsa. pem openssl rsa에서 rsa. pem-outform pvk-pvk-강한 아웃 mykey. pvk 만약 당신이 windows SDK를 6.0 또는 windows Vista에서 낮은, 당신은 sigtool 디지털 서명 마법사의 GUI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SDK (7 이상)의 모든 새 버전은 아래의 명령줄 지침을 사용 해야 합니다. 서명 된 다이제스트를 부호 없는 PKCS7 파일로 수집 하 여 서명을 만듭니다. 입력 부호 있는 다이제스트 및 서명 되지 않은 PKCS7 파일은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PathFileName.dig.signed 및 PathFileName.p7u.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