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google 동영상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오래 된 방법: 희소식은 felipecn에 넘어서 펠리페 ceripano가 Google 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빠른 방법을 찾아냈다 이다. 핵심은 javascript 함수를 사용 하 여 Google 플레이어 URL의 매개 변수를 이스케이프 해제 하는 것입니다. 간단한 명령어 있음: 좋아, 그냥 재미 느린 인터넷 연결과 비디오를 온라인으로 재생 되지 않습니다-부드러운 비디오 재생, 그것은 여전히 로컬 및 재생 전체 클립을 다운로드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러나 Google 비디오는 다운로드 하기 위해 1을 위해 연결을 제공 하지 않는다. 이 영화는 온라인 플래시 FLV 플레이어입니다 구글 비디오 플레이어에 의해 재생 됩니다. 좋아, 그냥 재미 느린 인터넷 연결과 비디오를 온라인으로 재생 되지 않습니다-부드러운 비디오 재생, 그것은 여전히 로컬 및 재생 전체 클립을 다운로드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Google 비디오는 다운로드 하기 위해 1을 위해 연결을 제공 하지 않는다. 이 영화는 온라인 플래시 FLV 플레이어입니다 구글 비디오 플레이어에 의해 재생 됩니다. Google 비디오는 인터넷에서 두 번째로 가장 인기 있는 동영상 공유 웹사이트입니다. 유튜브 (또한 Google에 의해 소유)는 확실히 가장 큰 인기)입니다. 당신은 고속 연결이 있다면 인터넷에서 이러한 동영상을 보면서 매우 간단 합니다. 그러나 귀하의 연결 속도가 느린 경우 또는 당신은 항상 어려운 당신이 보고 싶은 동영상을 볼 수 발견할 것 이다 인터넷이 없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것은 Google 비디오에서 동영상을 검색 하 고 컴퓨터에 다운로드 하려는 하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사이트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 한 동영상입니다 일반적으로이 과정의 가장 시간이 소모 되는 부분이 될 것입니다. Google 비디오 웹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검색 하 여 다운로드할 권리를 찾습니다. 그것은 매우 Google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기 쉬운, 지금 그러나 그것은 약간 더 복잡 사용 됩니다. 그들은 두 플랫폼을 표준화 하기 시작 했을 때 이것은 유튜브의 구글의 인수에 감사 합니다. 키보드의 Control과 F를 눌러 찾기 대화 상자 열기 지금 당신은 기간 “googleplayer”를 찾을 필요가 있다. 이는 videourl = 번호를 말합니다 용어로 데려다 해야 합니다. 당신은 코드에 관심이 있습니다. 지금 당신이 웹사이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뷰 소스”를 클릭 함으로써 웹사이트의 소스 코드를 열어야 한다. 이것의 말 씨는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에 사용 하 고 있는 브라우저에 따라서 경미하게 다를 지도 모 르다. 이 또한 브라우저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소스 코드는 일반적으로 메모장에서 로드 됩니다. 소스 코드는 처음에, 그러나 당신은 실제로 그걸로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협박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모든 소스 코드에서 용어를 검색 합니다.

우리의 기사를 인쇄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인생을 개선 하는 데 도움이 유사한 기사에 대 한 lifehack 탐험해 보세요. 인터넷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 여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쉽게 언제 든 지 비록 당신이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그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비디오를 지속적으로 버퍼링 및 로딩 문제를 줄일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