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다운로드 목록

under Uncategorized

인터넷에 무작위 품목을 다운로드 후에, 당신이 아마 해야 하는 첫번째 것은 당신의 브라우저에서 그것을 제거 하기 위한 것 이다. 완전히 이렇게 하려면, 당신이 해야 할 귀하의 웹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 목록을 취소 합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귀중 한 하드 디스크 공간을 저장 하려면, 당신은 귀하의 컴퓨터에서 너무 다운로드 한 파일을 삭제 해야 합니다. 계정의 목록 페이지에서 목록을 볼 때 리스트를 내보내는 옵션이 있습니다. 목록을 보거나 내보내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목록을 만들고 여러 연락처를 수집한 후에는 이러한 연락처를 CSV 파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전체 목록, 목록 세그먼트 또는 목록 그룹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내보내기에는 가입, 가입 취소, 구독 취소, 청소 된 연락처 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목록 지우기: 다운로드 목록에서 지우기를 클릭 합니다. 한 항목을 제거 하려면 컨트롤을 클릭 한 다음 목록에서 제거를 선택 합니다. 기본적으로 Safari는 1 일 후에 항목을 자동 제거 합니다. 항목이 자동으로 제거 되는 시기를 변경 하려면 Safari > 환경 설정을 선택 하 고 일반을 클릭 한 다음, “목록 항목 다운로드 제거” 팝업 메뉴를 클릭 한 후 옵션을 선택 하십시오. 항목 다운로드: 다운로드 링크로 식별 된 아무 거 나 클릭 하거나, 페이지에서 이미지나 다른 개체를 Control-클릭 한 다음, 연결 된 파일 다운로드를 선택 하십시오.

(일부 웹 페이지 항목은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Safari는 .zip 파일과 같은 파일 들을 다운로드 하면 압축이 풀입니다. 구독자 내보내기 화면에서 목록의 마지막 30 일 또는 목록 세그먼트 내보내기를 보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목록에 대 한 내보내기를 보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파일 다운로드가 작업 목록에 추가 됩니다. 목록이 자동으로 열리고 다운로드 진행률이 표시 됩니다. 다운로드 한 항목 목록 보기: Safari 윈도우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 근처에 있는 다운로드 보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다운로드 목록이 비어 있으면 단추가 표시 되지 않습니다. 다섯 가지 방법: 구글 크롬에 모질라 FirefoxOn safarion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다운로드 제거 귀하의 컴퓨터에서 파일 이름 옆에 있는 폴더에서 아래쪽 화살표 표시 또는 Finder에서 더 보기를 클릭 합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 들도 귀하의 다운로드할 페이지에 나열 되어 있습니다. 웹 페이지의 링크를 클릭 하 여 음악, pdf, 소프트웨어 및 기타 항목을 다운로드 합니다. 다운로드 일시 중지: 다운로드 목록에서 파일 이름 오른쪽에 있는 중지 단추를 클릭 합니다.

다시 시작 하려면 계속 단추를 클릭 합니다. 목록 보기는 연락처에 대 한 기본 정보를 제공 합니다. 열을 다시 정렬 하거나 설정 또는 해제 하 여 원하는 보기를 구성 합니다. 열을 숨기면 등록 양식에서 목록 필드를 삭제 하거나 필드를 숨기지 않습니다. 도메인의 모든 사용자 목록을 다운로드 하거나 상태 (활성 또는 일시 중단) 또는 조직과 같은 사용자 특성으로 필터링 된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