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데스크탑 pc와 랩탑을 위해 Ubuntu의 최근 LTS 버전을 다운로드 한다. LTS는 보장 된 자유로운 안전 및 정비 갱신의 4 월 2023 일까지 5 년을 의미 하 고, 장기 지원을 뜻한다. 다운로드는 데이터 전송과 동일 하지 않습니다. 두 저장 장치 간에 데이터를 이동 하거나 복사 하는 것은 데이터 전송 이지만 인터넷에서 데이터를 받을 때 다운로드 됩니다. 미디어 파일을 다운로드 인터넷 자료를 연결 하 고 프레임의 사용을 포함, 그리고 저작권법에 관한.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저작물의 저작권 또는 기타 권리를 침해 하 고, 그러한 웹사이트를 실행 하는 조직 대리 만족 저작권 침해에 대 한 책임을 다른 사람이 그렇게 할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은 저작권 침해가 “소프트웨어 불법 복제”로 알려진 것을 촉진 하기 위해 인터넷의 보다 일반적인 사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As 명백한 일의 허가 받지 않은 카피에 (게) 즉 집중 된 네트워크를 주최 하는 것은 자주 빨리 그리고 uncontroundally rebuffed 이다 법률상의 이슈가 최근 몇 년 동안 동적인 웹 기술의 사용과 거래 하는 경향이 있었다 (분산 네트워크, trackerless bittorts) 저작권 소유자의 능력을 직접 특정 유통 업체 및 소비자 교전을 우회 합니다. 일반적으로 다운로드는 로컬 스토리지 및 나중에 사용 하기 위해 전체 파일을 전송, 스트리밍, 데이터가 거의 즉시 사용 되는 반면, 전송이 진행 중일 때, 그리고 장기적으로 저장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점점, 스트리밍 미디어 또는 미디어를 제공 하는 웹 사이트에서 브라우저, 유튜브 등, 그리고 그들이 받은 후 사용자가 자신의 컴퓨터에 이러한 자료를 저장 하는 기능에 대 한 제한을 표시 합니다.

유럽에서는, 사법 재판소의 유럽 연합 (cjeu) 그것은 합법적 (또는 기타) 온라인 저작물의 임시 또는 캐시 된 복사본을 만들 수 판결 했다. 2] [3] 지배는에 관련 된다 영국 Meltwater 케이스는 6 월 5 일에 침전 했다 2014. 4] [5] 4 월 17 일에, 2009, 스웨덴 법원은 범죄 저작권 침해의 해 적만 인터넷 사이트를 운영 하는 4 명의 남자를 유죄 판결 했다. [7] 해 적만은 Piratbyrån에서 스웨덴 반대로 저작권 조직에 의해 설치 되었다 정보를 제 3 자에 게 서 필름 또는 음악 파일을 다운로드 하기 위하여 필요로 한 제공 하기 위하여, 많은 것은 허가 없이 파일을 베낀 다. 해 적만은 그것의 자신의 서버에 파일의 사본을 저장 하지 않으며, 그러나 위약 사본이 저장 된 다른 서버에 p2p 연결을 제공 했다. 분명히 검찰의 이론은 피 고 인, 그들의 행위에 의해 적극적으로 침해를 유도 했다. 미국 저작권법에 따라, 이것은 이른바 grokster 침해 책임의 이론이 될 것 이다. [8] 인텔 프로세서가 장착 된 대부분의 mac은 64 비트 또는 Mac 이미지와 함께 작동 합니다. 64 비트 이미지가 작동 하지 않으면 Mac 이미지를 사용해 보십시오. 급류를 포함 한 Ubuntu 데스크탑의 다른 버전을 위해 네트워크 설치 프로그램과 현지 거울과 과거의 목록은 우리의 대체 다운로드를 본다.

발견 아이튠즈, 끝 없는 엔터테인먼트의 고향. 음악, 영화, TV 프로그램, 그리고 더 많은 함께 여기에와 서. 그것은 또한 어디에 가입할 수 있는 애플의 음악과 스트림-또는 다운로드 및 오프 라인 들어-4500만 이상의 노래, 광고-무료. Mac 또는 PC에서이 페이지에 아이튠즈 오픈 호스팅 서버의 무료 다운로드에 대 한 반환은 각 다운로드와 함께 생성 된 파일에 따른 대역폭과 하드 디스크 공간 비용을 지불 하는 중앙 서버에 파일을 업로드 할 수 있는 사람.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