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pdf 다운로드 실패

under Uncategorized

앱, 테마, 확장 프로그램 또는 기타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고 할 때 Chrome에 오류 메시지가 표시 되는 경우 이러한 수정을 시도 합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을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다운로드 된 파일을 보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이것은 또한 나에 (게) 일어나 고 있다. 내 학생 들은 Word 2013 파일을 제출 하 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난 아무 문제가 그들을 여는 있다. 오늘, 나는 나에 게 같은 메시지를 주는 17 파일: 문서를 로드 하지 못했습니다. 파일이 손상 되었거나 잘못 되었을 수 있습니다. 어떤 아이디어도? 이 오류는이 사이트에 없거나 사이트의 다른 영역으로 이동 된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는 것을 의미 합니다. 이 오류는 컴퓨터에 파일을 다운로드 하기에 충분 한 공간이 없음을 의미 합니다. 나는 종종이 문제가 발생 하 고 다음 해결 방법을 찾 았: 1) 대신에 직접 pdf 파일을 다운로드, 인쇄를 선택한 다음 “pdf로 저장” 2) 파이어 폭스를 사용 하 여 나는 큰 파일이 다운로드 하려는 게 아니 야.

나는 전혀 어떤 파일도 다운로드 하려고 애쓰고 있다. 이 오류는 3.31 m b. pdf에서 발생 하지 않아야 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고 해도 작동 하지 않으면 먼저 다음 문제 해결 단계를 통해 오류를 해결 해 보십시오. 나는 학생의 쓰여진 일을 등급을 매기고 코멘트를 추가 했다. 그가 내 의견을 열고가 서 문서를 말합니다, “문서를 로드 하지 못했습니다. 문서가 손상 되었거나 유효한 PDF 문서가 아닙니다. ” 나가 문서를 다시 열 것을 시도할 때, 나는 동일한 과실을 얻었다.

다른 사람은이 문제를가 졌 습니까? 내 의견을 검색 하려고 한다 무엇에 대 한 모든 아이디어?? 감사! Chrome에서는 “실패-네트워크 오류”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 바에 표시 되는 파일로 구체화 합니다. 그때 내가 “이력서” 다운로드를 선택할 수 있고 그것은 한 번 또는 두번 작용할 것 이다. 어제, 우리는 문서를 다운로드와 함께 경험에 관한 문제를 업데이 트 상태 업데이트: 나는 또한이 문제가 크롬의 pdf 뷰어에서 pdf 파일을 다운로드 했다 뷰어 filestream 또는 바이트 배열에서 pdf를 엽니다. 나는 우리가 또한 사용자가이 과실을 오늘 보고 했었던 우두머리에 길이를 추가 해 서 그것을 해결 했다. 이전에 그는 아무 문제 없이 pptx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어제, 그는 오류를 받습니다. 우리가 문서를 다운로드 하는 경우에 그것은 잘 보이고 타락 하지 않는다 그러나 문서 구경꾼에서, 과실이 있다. 당신은 어떤 제안이 있습니까? 창에: windows 부착 매니저는 당신이 다운로드 하는 것을 시도한 파일을 제거할 수 있었다. 다운로드할 수 있는 파일 또는 파일이 차단 된 이유를 보려면 Windows 인터넷 보안 설정을 확인 하십시오. 이러한 오류는 바이러스 검색 소프트웨어가 파일 다운로드를 차단 했을 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example.com/myFile는 pdf 파일을 표시할 수 있지만, “실패-서버 문제” 라는 메시지와 함께 다운로드가 실패 합니다. 표시 하 고 다운로드할 수 있을 것 이다 위하여는, 당신은 url example.com/myFile.pdf 있어야 할 것입니다.

이 오류는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권한이 없음을 의미 합니다. 나는 하나의 pdf 파일 (아래 코드)의 간단한 다운로드를 할 려 고. 나는 서버가 다운로드 (청크?)을 끝내기 전에 커넥션을 자르고 있기 때문에 내가 오류를 얻고 있다고 믿는다. 이것은 아마 시간의 20%를 발생 합니다. 실패 파일은 운율 이나 이유가 없습니다. 때로는 4 번 실패 한 동일한 파일은 다음 시도를 작동 합니다. 나는 부 질 간을 사용 하 고 있다 가장 싼 선택권을 한다. 나는 크롬에서 내 계정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될 수 있는 대로 업데이 트 됩니다, 하지만 난 전혀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파일을 볼 수는 있지만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알 수 없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내 웹 페이지가 내 서버에서 다운로드 받을 pdf 파일을 호스팅할 수 있도록 노력 하 고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 하면 파일을 다운로드 하지만 다운로드 하는 파일이 열리지 않습니다. 어도비에서 그것은 “그것은 역시 지원 되는 파일 형식이 나 파일이 손상 되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