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Archive for July 6th, 2018

외부이미지 다운로드

Posted by admin under Uncategorized

귀하의 사이트가 다른 웹사이트에서 호스팅되는 이미지를 표시 하 고 로컬 그들을 호스트 하려는 경우이 플러그인을 사용 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datafeedr을 사용 하는 경우 외부 이미지를 자동으로 올바른 필드로 이미지 가져오기 처리 하 고 이미지 다운로드 하지 않도록 합니다. 플러그인을 활성화 되 면, 당신은 설정» 자동 업로드 이미지에가 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이미지가 업로드 될 것 이다 기준이 된 URL, 맞춤식 이미지 이름, 이미지 크기와 그 이상을 편집 하도록 허락 한다. 플러그인은 매력 처럼 내 새로 이사 블로그 라이브러리에 이미지를가지고 일 했습니다. 그러나, 포스트에 심상은 오래 된 블로그 영역에서 아직도 당기고 있다. 내가 뭘 놓친 거 야, 아니면 내가 어떻게 내 새 라이브러리로 리디렉션하는 데 필요 합니까? 당신이 다른 사이트에서 외부 이미지를 사용 하려는 경우이 플러그인은 빠르게 작업을 할 수 있으며, 모든 이미지에 대 한 때마다 라이브러리에 이미지를 업로드에 시간을 허비 하지 싶습니다. 내 손님은 항상 외부 사이트에서 이미지를 복사 게시할. 이 플러그인은 다른 사람의 이미지 hotlinked 사람이 나 Blogger 또는 WordPress.com에서 웹 사이트를 이동 하는 사람들에 게 주로 유용 합니다 워드 프레스 사이트를 호스팅하고 있습니다. 어떤 아카이브/상점/제품/게시물 페이지를 방문, 이미지를 검사 하 고 그들이 당신의 외부 소스에서 오는 거 야 찾을 수 있습니다. url은 로컬 이미지 복사 url로 대체 됩니다.

원격으로 호스팅되는 이미지 및 pdf를 게시물 내에서 참조 되는 위치로 가져와서 로컬 파일을 가리키도록 링크를 업데이트 합니다. 이후 내 이미지가 아닌 https 서버에서 호스팅되는 https를 내가 문제가 내 woocommerce 사이트에 https를 규칙과 컴파일하는 데 됐다 standart 되었다. 외부 이미지와 함께 내 비-https 이미지를 내 서버에 프록시를 통해 https 됩니다. 나는 그것을 내 워드 프레스 테마에 문제로 인해 설치, 데이브와 그의 팀에서 큰 지원에 쫓겨와 테마에 문제를 해결 하는 즉시 작동 하지 않 았 al터프. 그레이트 플러그인, 위대한 팀, 위대한 지원 … 대단히 고맙습니다! 당신이 외부 사이트 로부터 많은 이미지를가지고 당신이 그것이 짐을 싣는 것 많은 시간이 걸리고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 현지 폴더로 그들의 카피를가지고 싶어한다 고 생각 한다. 당신은 외부 이미지 플러그인에 대 한 요청 및 향후 개발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 설치 및 활성화 그리고 지금 datafeedr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이미 심상의 전체적인 낱 단을 다운로드 한 경우에, 당신은 이들을 여하튼 삭제 해야 할 것 이다. 가장 쉬운 방법은 일시적으로 제품 세트를 휴지통으로 이동 하는 것입니다, 제품이 삭제 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휴지통에서 제품 세트를 복원 및 datafeedr는 제품 세부 정보를 다시 가져올 것 이다,이 시간 없이 이미지. 나를 위해 작동 하지 않았나요 … 도서관은 여전히 비어 + 내 게시물에 이미지가 없습니다.

지금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난 이런 종류의 플러그인에 대 한 몇 달 동안 내 웹 속도를 찾고 있 었 어 요. 나는 그것이 오랫동안 나를 귀찮게 했다는 것을 인정 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youtube에서이 플러그인 “외부 이미지”의 비디오를 시청 하기 전까지 (아무 문제 무료 또는 유료 하나) 하나를 찾지 못 했 유선.

라이트룸6 다운로드

Posted by admin under Uncategorized

라이트룸 6 당신에 게 하나의 빠르고 직관적인 응용 프로그램에서 모든 디지털 사진 요점을 제공 합니다. 모든 사진을 효율적으로 찾고 정리할. 강력한 한 번의 클릭으로 조정 하 고 고급 컨트롤의 전체 범위와 완벽 한 샷을. 소셜 네트워크, 비디오 슬라이드쇼, HTML5 웹 갤러리 등에서 작업을 쉽게 공유할. 당신은 창조적인 구름 계획 없이 단 하나 App에 의하여 허용한 제품으로 lightroom 6를 살 수 있고, 당신의 2 바탕 화면에 그것을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한다. 라이트룸도 크리에이 티브 클라우드 사진 및 크리에이 티브 클라우드 모든 애플 리 케이 션 계획에 포함 되어있습니다. a. lightroom은 디지털 사진 작가 들이 하나의 직관적인 솔루션에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 하도록 특별히 설계 되었습니다. 최고의 품질을 유지 하면서 라이트룸 그들이 빠르고 효율적으로 작동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Adobe Photoshop 소프트웨어에는 세부 픽셀 레벨 편집, 합성 및 다중 레이어 파일 작업을 위한 고급 도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내 라이트룸 5 내가 내 시스템을 업그레 이드 할 때 작동이 중단으로 난 그냥 내 맥 황소 시에라에서 구입한 라이트룸 6 독립을 설치할 수 없는 이유를 알아내기 위해 노력 하 고 어도비 채팅으로 두 시간 동안 난 괜찮아 질 것 이라고 들었다 … 내가 작동 인터넷에서 솔루션을 찾을 수 없습니다로 서 좌절 넘어입니다. 어떤 생각도 대단히 인정 될 것 이다. 어도비는 적 라이트룸 7의 독립형 버전을 출시 한다면 우리 독자의 대부분은 우리에 게 물어보십시오. 지금까지, 어도비는 포토샵과는 달리 (지금은 죽은 독립 버전), 라이트 룸은 같은 운명을 용납 하지 않을 것 이며 그 회사는 라이트 룸의 독립형 버전을 공개 계속 됩니다 유망 하고있다. 그러나, 지난 1-2 년 주기에서 어도비 라이트룸 업그레이 드를 발표 (라이트룸 4 2012의 3 월에 릴리스 되었습니다 감안할 때, 라이트룸 5는 6 월에 릴리스 되었습니다 2013, 라이트룸 6 4 월에 릴리스 되었습니다 2015), 우리는 이미 통과 전형적인 업그레 이드 주기 창 이 시점에서 라이트룸 하십시오. 그리고 위의 경험을 감안할 때, 그것은 매우 어도비는 모든 사람들이 CC 가입자가 되 고 싶어 분명 하다. 나를 위해,이 모든 어도비 라이트룸 미래에 독립을 죽이고의 표시입니다. 그것은 약속 대로 아마도 회사는, 하지만 라이트룸 7을 발표할 예정 이다 왜 그들에 게 그들의 재고가 있을 때 비-크리에이 티브 클라우드 가입자와 중지 급증 하고있다 동기가 될 것인가? 그냥 구글 “adbe 재고”와 그들의 5 년 그래프를 좀 봐-이 회사는 잘 해 본 적도 있다. 그 라이트룸과 포토샵은 어도비가 제공 하는 두 개의 가장 인기 있는 소프트웨어 패키지입니다 감안 하면,이 회사는 고객을 우유 수 있는 것입니다. 분명히 그것은 80 달러 플러스 라이트룸 5 플러스 포토샵의 비용의 비용.

a. 라이트룸 디지털 사진 작가가 하나의 직관적인 애플 리 케이 션에 얼굴이 모든 작업을 처리 하 여 효율성을 향상. 그것은 강력 하 게 간단한 조정을 포함, 뿐만 아니라 효율적으로 이미지의 집합을 처리 하기 위한 고급 도구의 넓은 범위, 사진 라이브러리를 구성, 및 이미지를 공유. 이 새로운 버전은 다운로드 데스크탑 제품으로 계속 하 고 (라이트룸 6) 또는 구독을 통해 (라는 독립형 영구 라이센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룸 CC). 그것은 아래와 같은 프로그램과 무료 평가판 다운로드로 시작 하지만, 이름은 라이센스 및 번들의 차이를 반영 하기 위해 변경 됩니다, 뿐만 아니라 통합 모바일 애플 리 케이 션 & 서비스 플러스 미래의 기능 업데이트 (새로운 de안개가 필터 또는 경계와 같은 추가 워프 기능). 나는 또한 라이트룸 (주로 성능으로 인해)와 함께 100% 행복 하지 않습니다.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