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windows 7 다운로드 도구

under Uncategorized

윈도우 XP SP2, 윈도우 비스타, 또는 윈도우 7 (32 비트 또는 64-비트) 하기 위해서는 부팅 가능한 DVD 또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들려면, 단순히 ISO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다음 윈도우 7의 usb/DVD 다운로드 도구를 실행 해야 합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시스템 위에 USB 규격 빛 드라이브나 DVD 으로부터 바로 윈도 즈 7 이나 윈도 즈 8을 설치할 수 있다 끝 냈다. usb 섬광 드라이브 또는 dvd에서 Windows를 설치 하기 위하여는, 다만 usb 섬광 드라이브를 당신의 usb 항구로 삽입 하거나 당신의 dvd 드라이브에 당신의 dvd를 삽입 하 고 드라이브에 뿌리 폴더에서 setup.exe을 달린다. Windows USB/DVD 다운로드 도구를 사용 하 여 다른 파일을 백업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이 공구는 마이크로소프트 상점에서 구매 된 Windows ISO 파일 에서만 사용을 위해 이다.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직접 윈도우의 손길이 닿지 않은 버전을 다운로드 일단 윈도우 7 ISO는 귀하의 드라이브에 저장, 윈도우 7의 USB DVD를 다운로드 도구를 실행 하 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모두 당신이 필요 합니다 빈 DVD 또는 USB pendrive (4gb의 스토리지 용량 이상의)와 전체 프로세스는 몇 단계에 완료 됩니다. 유일한 결점은 당신이 설치자에 있는 어떤 조정 든 지 주문을 받아서 만들 수 없을 이다. Windows 7 USB/DVD 다운로드 공구 자체는 크기에서 단지 약간 메가바이트이 고, 대부분의 현대 인터넷 연결에 상당히 빨리 다운로드할 것 이다. 그러나 Windows 설치 미디어를 만들려면 4gb의 공간이 있는 DVD 또는 USB 드라이브가 필요 합니다. 이것은 분명히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다운로드 걸릴 것입니다. Windows XP를 실행 하는 경우 도구를 설치 하기 전에 .net Framework 2.0 및 이미지 마스터링 API 2.0을 설치 해야 합니다. 당신은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net 기구 그리고 당신은 여기에서 심상 마스터링 API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윈도 즈 7 USB 규격/DVD 다운로드 도구가 윈도 즈 유일한 응용이 고 그러한 as 맥 운영 체제 플랫폼에서 일 하지 않을 것 이다. 이것은 이미 설정 되어 있다면 현대의 mac 컴퓨터, 그러나, 그래서 그것은 mac 컴퓨터에서 windows에서 도구를 사용 하는 것이 가능 합니다 부트 캠프를 사용 하 여 윈도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없는 소스에서 다운로드할 때 주의를 기울여야 하지만 Windows 7 USB/DVD 다운로드 도구 자체는 완벽 하 게 안전 합니다. 그리고 windows 7의 많은 악의적으로 변경 된 버전이 존재 하 고, 우연히 당신의 체계에 1 개를 설치 하는 것은 위험에 당신을 둘 수 있었다 항상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당신의 창 7 ISO 파일을 직접, 그러나 다운로드 한다. 윈도 즈 7 USB 규격/DVD 다운로드 도구가 윈도 즈 7 설치 미디어를 만들기 위한 소프트웨어 이다 그 자체로 도구는 창을 업그레이드할 수 없다. 그러나 설치 미디어가 만들어지면 올바른 windows 설치 ISO가 있고 업그레이드 된 windows 버전에 대 한 유효한 라이센스가 제공 된 경우 해당 미디어를 사용 하 여 windows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다운로드 관리자는 이러한 잠재적인 문제를 해결 합니다. 그것은 당신에 게 한 번에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신속 하 고 안정적으로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 또한 활성 다운로드를 일시 중단 하 고 실패 한 다운로드는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로부터 윈도 즈를 다운로드할 때 당신은 두 가지 옵션이 있다: 당신이 압축 된 파일의 컬렉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거나 당신은 ISO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ISO 파일은 모든 Windows 설치 파일을 압축 되지 않은 단일 파일로 결합 합니다.

윈도우 XP SP2, 윈도우 비스타, 또는 윈도우 7 (32 비트 또는 64 비트), 윈도우 8, 8.1 및 윈도우 10. 하드 드라이브에 여유 공간이 50mb로. DVD-R 드라이브 또는 4gb 이동식 USB 드라이브. 다운로드 도구는 Microsoft에서 무료로 제공 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도구 만으로는 설치 미디어를 만드는 데 충분 하지 않은 것을 주목 해야 합니다. 당신은 또한 윈도우 7 ISO를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때 그것이 설치 되 면 운영 체제를 활성화 하기 위해 유효한 윈도우 7 라이센스가 필요 합니다. 윈도 즈 7 usb 규격/DVD 다운로드 도구는 usb 규격 드라이브 속도를 이용 하 고 그것이 운영 체제를 설치 하는 것 취하는 시간을 줄이는 즉 주목할만 한 이점을 가진다. 새로 만든 USB 드라이브를 사용 하 여 다른 사람의 컴퓨터에 Windows (윈도우)을 설치할 수 있습니까? 1. windows 시작 단추를 클릭 하 고 모든 프로그램 목록에서 windows usb/dvd 다운로드 도구를 클릭 하 여 windows usb/dvd 다운로드 도구를 엽니다. 3. 설치 대화 상자의 단계를 따릅니다. Windows USB/DVD 다운로드 도구를 설치할 위치를 지정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