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Windows USB/DVD 다운로드 도구를 설치 하는 컴퓨터의 관리자 여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Microsoft .net Framework 버전 2.0 이상이 필요 합니다. dvd-ROM 드라이브에 빈 dvd를 삽입 했지만 Windows USB/dvd 다운로드 도구에서 소프트웨어를 설치 하 고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 되는 라이선스 조건을 수락한 후 해당 라이선스 조건이 소프트웨어 사용에 적용 됩니다. Windows에 대 한 사용 조건은 라이선스 컴퓨터에 다시 설치 하기 위한 백업 복사본으로 소프트웨어의 복사본 하나를 만들 수 있도록 허용 합니다. 당신이 Windows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후에 iso 파일의 당신의 사본을 삭제 하지 않는 경우에, iso 파일의 사본은 당신의 1 개의 백업 사본으로 센다. 3. Windows 옆에 추가 다운로드 옵션 드롭다운 메뉴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도구를 실행 하기 전에 windows iso 다운로드를 Microsoft Store에서 구입 하 고 windows iso 파일을 드라이브에 다운로드 했는지 확인 합니다. Windows를 구입 했지만 iso 파일을 아직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 Microsoft 스토어 계정에서 iso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indows 7 USB/DVD 다운로드 공구는 windows 7.를 설치 하기 위하여 당신의 자신의 시동 가능한 매체 창조의 목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에 의해 제공 된 신청 이다. 이 도구와 윈도우 7의 다운로드 ISO를 사용 하면 다음 설치 윈도우 7에 사용할 수 있는 USB 또는 DVD 설치 미디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윈도 즈 7 usb 규격/dvd 다운로드 도구는 지금 윈도 즈 usb 규격/dvd 다운로드 도구 이다.

이것은 netbook 사용자 뿐만 아니라, 하지만 만들어진 사람에 대 한 설치 DVD를 주문 하는 대신에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윈도우 7을 다운로드 하기로 했다. 당신이 선호 한다면 윈도 즈 7 USB 규격 다운로드 도구는 다운로드 된 것 으로부터 부트 가능한 빛 드라이브 (또는 DVD)을 만들 수 있다. ISO 파일을 빠른 방식으로-그냥 설치 하 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플래시 드라이브를 사용 하도록 선택한 경우 모든 파일을 저장 하려면 4gb 이상 이어야 합니다. 신뢰할 수 없는 소스에서 다운로드할 때 주의를 기울여야 하지만 Windows 7 USB/DVD 다운로드 도구 자체는 완벽 하 게 안전 합니다. 그리고 windows 7의 많은 악의적으로 변경 된 버전이 존재 하 고, 우연히 당신의 체계에 1 개를 설치 하는 것은 위험에 당신을 둘 수 있었다 항상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당신의 창 7 ISO 파일을 직접, 그러나 다운로드 한다. Windows 7 USB/DVD 다운로드 공구 자체는 크기에서 단지 약간 메가바이트이 고, 대부분의 현대 인터넷 연결에 상당히 빨리 다운로드할 것 이다. 그러나 Windows 설치 미디어를 만들려면 4gb의 공간이 있는 DVD 또는 USB 드라이브가 필요 합니다.

이것은 분명히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다운로드 걸릴 것입니다. windows ISO 파일이 드라이브에 복사 되 면 DVD 또는 USB 드라이브의 루트 폴더로 이동한 다음 setup.exe를 두 번 클릭 하 여 창을 설치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windows의 본래 버전을 직접 다운로드 하십시오 부팅 가능한 USB 장치를 만들려면 파일을 수용할 수 있을 만큼 큰 windows 이미지 파일과 * USB 저장 장치가 필요 합니다. 가장 시원한 부분: 마이크로소프트는이 작은 app을 sourced 열려 있다. 왜, 당신은 물어 봐도 될까요? 그들은 다시에 대 한 프로젝트-오픈 소스 코드를 사용 하 여 부적절 (뿐만 아니라 자체 폐쇄 소스 프로그램을 만드는)를 문서화의 포화 조금 있어 하지만 그들의 말씀에 그것은 단지 실수 였다 사실, 그것은 다시 가져 됐어요 모두 사용 하기 위해 오픈 소스를 선언 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