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Microsoft word 2007의 문서 형식, 인터페이스 및 일부 기능–이 워드 프로세서의 거의 모든 측면이 변경 되었습니다. 이 업데이트를 사용 하면 Microsoft Word 2007 더 많은 이미지 인식 응용 프로그램이 됩니다. 새로운 그림 편집 도구는 당신이 문서를 밖으로 갑판 돕고 공상 글꼴으로 놀. 블로거와 연구자도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문서 보안에 대 한 핸들을 쉽게 얻을 수 있지만 기본 입력 기능만 필요한 사용자는 인터페이스를 다시 배우고 새 파일 형식을 처리 하 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알아와 서,이 옵션은 (많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이 온라인 버전의 Word를 사용 하 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심지어 회색-아웃 옵션을 지불 하 여 활성화할 수 없습니다-그냥 거기 단순히 아니에요. 왜 마이크로소프트 (와 낱말)가 끝 사용자를 위해 간단 하 고 그리고 똑바로 앞으로 세부 사항에 주의에 아주 좋 결코 없었다? 당신은 세월이 지나면 그들은 소프트웨어 개발에 그들의 접근 방식을 업데이 트 것 이라고 생각 합니다. 저는 Google 워드 프로세서 사용자가 자신을, 그래서 당신이 어디에서 오는지 참조 하십시오. 즉, 내가 좀 더 공식적인 조직에서 일하고 있다고, Word는 기본적으로 했다. 이 시스템은 모든 다양 한 서식으로 Word에서 작업 하는 작업 흐름에 매우 중요 한 방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맘에 안 들어, MS 워드 내가 집 에서도 사용 했다. 최근에 마이크로소프트는 Android을 위해, 심지어 iOS (위)에 대단한 apps을 만들고 있다.

레드 몬 드 거 대 한 모바일 운영 체제에서 개별 애플 리 케이 션으로, 그래서 당신은 실제로 엑셀, 파워 포인트, 그리고 다른 사람을 얻을 필요 없이 Microsoft Word의 본격적인 버전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자사의 오피스 스위트를 분리 했다. 그리고 네, 그것은 완전히 무료입니다. -워드에 대 한 50 1-클릭 스마트 명령을 통해 함께 addin을 부동 명령 콘솔을 해야 합니다! 그냥 보고, 복사 및 인쇄 Microsoft Word 파일을 오프 라인 수 있게 하 고 싶지 않지만, 그것에 대해 지불 하 고 싶지 않아? 마이크로소프트의 낱말 구경꾼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무슨 이다. 그것은 당신이 DocX 같은 단어 파일 형식을 열 수 있는 공식적으로 지원 되는 무료 다운로드, 다른 워드 프로세서에 텍스트를 복사 하거나 인쇄. 당신은 그것을 가진 사무실 겸용 성 팩을 필요로 할 것 이다 (4 월 2018 일에서 은퇴 하는). 다운로드: 워드 모바일에 대 한 안 드 로이드, 워드 모바일 iOS를 위한, 그리고 워드 모바일 윈도우 10 인터페이스 일단 당신이 단어 2007 실행을가지고, 당신은 새로운 장소에 많은 친숙 한 명령과 함께, 지금은 리본으로 알려진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 된 툴바를 통지 합니다. 오래 된, 페이지 꼭대기에 회색 하락 메뉴 대신에,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롭고 아주 다채로운 리본 덩어리 일반적인 특징은 탭으로: 가정, 삽입, 페이지 배치, 참고, 우편물, 검토 및 전망. 필요할 때까지 일부 탭을 표시 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해당 서식 탭을 가져올 그림을 선택 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이전 버전의 Word에서 이동 하는 항목을 찾기 위해 돌아다니다가 필요 합니다. 왼쪽 위 모서리에 있는 Office 2007 로고를 클릭 하면 Word 2003의 파일 메뉴에 있는 파일 열기, 저장 및 인쇄와 같은 스테이플 기능 메뉴가 아래로 떨어집니다. 우리는 어려운 시간을 Word 2003의 편집 및 도구 메뉴에서 명령을 찾는 했다. 예를 들어 word 2007에 메모를 삽입 하려면 삽입 탭 대신 검토 탭에서 확인 해야 합니다. word를 재인식 준비. 슬프게도, 당신이 2007 버전으로의 전환을 할 수 있도록 “클래식” 보기가 없습니다. 흠 아마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새로운 Microsoft Word에서 작동 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전 오피스 모바일 확실 하 게 작동 합니까? 마이크로소프트 워드는 항상 환상적인 워드 프로세서 이다, 그러나 몇몇 사용자가 그것에서 멀리 움직인 그것의 가격은 의미 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자유로운을 위해 단어를 이용 하기 위한 여러 방법으로 지금 그것을 정정 하 고 있는 것 같다. 당신이 낱말 또는 다른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제품을 사용 하는 경우에, 당신을 위해 맞은 사무실 한 벌을 고려 하 고 아마 자유로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대안 7 제일 자유로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대안 7 제일 자유로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에 보기 위하여 다시 시간 이다 대안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는 사무실 한 벌의 임금 이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을 위해 맞은 것 다는 것을 의미 하지 않는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