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오프 라인일 때도 언제 든 지 재생할 수 있는 플래시 게임이 나 동영상을 발견 했습니까? 당신은 웹 사이트의 코드를 검사 하 여 건너 오는 대부분의 SWF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Firefox를 사용 하는 경우 내장 된 도구를 이용해 SWF 파일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나는 spploder 일원 이다. spploder에서, 당신은 자신의 플래시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 내 PC에 내 자신의 게임으로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나는 이것을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크롬) Google 크롬에서 주소 표시줄에 “정보: 캐시”를 입력 하 여 찾을 수 있습니다. 먼저 캐시를 지우면 도움이 됩니다. 어떤 확장의 명시적 도움 없이 크롬에서 SWF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면, 당신은 개발자가 선호 하는 몇 가지 크롬의 도구로 다이빙을 해야 합니다. , 단계 충분히 간단 하다 고민 하지 말라.

두 가지 방법: 크롬, 파이어 폭스, 인터넷 익스플로러, SafariFirefoxCommunity Q&A 많이 더 많은 문제는 크롬 포럼에 보고 된: 구글 그룹 “Flash 애니메이션 파일은 웹 페이지에 swf (작은 파일 형식) 파일로 포함 됩니다.”-난 그 swf는 “충격파를 의미 믿습니다 플래시 “파일, 작은 웹 서식 파일이 없습니다. 그것도 마지막으로 거 대 한 많은 온라인 게임은 여전히 플래시에 게재로 서 되지 않습니다. 그들을 다운로드 하 고 오프 라인 유지는 plusses 있다. 당신이 선택할 때 그들을 오프 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선택한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심지어 스마트폰에 그들을 다니는. 지난 주, 우리 학교에서 데스크탑의 많은 개방을 중단 했습니다. SWF 파일.

우리가 사용 하는 많은 것 들을 플래시 기반, 그리고 지금은 대신 그것을 열고, 그냥 그것을 다운로드 하려고 합니다. 재생할 파일을 가져오려면 컴퓨터에서 swf를 찾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합니다. 메뉴에서 속성을 선택 합니다. ` 일반 ` 탭 아래에는 파일이 웹에서 제공 되 고 안전 하지 않을 수 있다는 알림이 표시 됩니다. 크롬과 함께 다운로드 하는 또 다른 방법은 “에 대 한 입력: 캐시” 주소 표시줄에 있습니다. 오른쪽 클릭 하 고 “다운로드” 작품을 클릭 합니다. 파이어 폭스 처럼. 이것을 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Firefox 연장 downloadhelper를 사용 하기 위한 것 이다. 백엔드 창을 열지 않고도 미디어를 쉽게 다운로드할. 다운로드 된 플래시 파일 어도비는 마침내 플래시를 죽이고 있다 … 2020 어도비에서 마침내 플래시를 죽이고 있다 …

2020 어도비는 플래시를 죽이는 발표 했다. 이것은, 플래시와 함께 좋은가는 그것입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