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linux mint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요약, 리눅스 민트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료 운영 체제 중 하나입니다. 많은 리눅스 사용자가 대신 우분투 운영 체제의 선호, 특히 때문에 아주 잘 낮은 엔드 기계와 오래 된 하드웨어 구성 요소와 컴퓨터에서 실행 됩니다. 즉, 다시 리눅스로 재 부 팅 다. 일단 민트를 설치 하는 것입니다 왼쪽에 있는 아이콘 선택 중 하나, 박하 표시를 했습니다. 두 번 클릭 하 고 당신의 방법에 있을 거 야. 당신은 몇 가지 메뉴 선택을 통해 길을 걸어 해야 합니다. 이러한 결정의 대부분은 쉬울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원하는 언어와 귀하의 시간대 민트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개의 긴요 한 선택은 당신의 하드 드라이브를 분할 하는 방법 일 것 이다.

아무도 아직 이러한 공격을 보고 있다 그리고 이것은 가능성 공격 벡터로 날 파업. 어떤 경우에는, 너무 오래 당신이 오직 리눅스 배포판의 공식 사이트에서 운영 체제를 설치, 당신은 안전 해야 합니다. 캐 노 니 컬, 우분투의 모회사 인, 4 월에 우분투 (버전 16.04)의 다음 버전으로이 보안 부트 보안 문제를 해결 합니다. 박하는 그것을 또한 고칠 것 이다. 일단 당신의 PC가 대체 드라이브에서 첫째로 구두를 신기는 것을 시도 하기 위하여 놓인 경우에, 당신의 DVD 또는 USB 지팡이를 삽입 하 고 재시동 하십시오. 그런 다음 첫 번째 메뉴에서 “Linux 민트 시작”을 선택 합니다. 그리고, 거기에서, 당신은 리눅스 민트를 실행 하는 거 야. 이렇게 하려면 메뉴 모음에서 방패 아이콘을 클릭 합니다. 디폴트로, 막대기는 스크린의 밑바닥 부분에 있고 아이콘은 오른쪽에 있을 것 이다. 그것은 그때 당신의 패스 워드를 위해 당신을 자극할 것이 고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시스템을 업데이트 하 고 싶어한다 면 묻는다.

그래,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를 줄 준비가 될 거 야 말해 새로운 민트 시스템을 사용해보십시오 진짜. 다른 좋은 선택은 linuxlive의 USB 크리에이터와 unetboodon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모두 무료입니다. 자, 당신이 무엇을 보고 같은 말. 다음, 당신은 박하를 설치 하 게 준비 되어 있다. 이 절차는 기존의 Windows 시스템 옆에 리눅스 민트를 설치 하 고 완전히 온전히 두고. 내가이 일을 할 때, 난 보통 민트 내 PC의 나머지 드라이브 공간 절반을 제공 합니다. 기본적으로 부팅 하려는 운영 체제를 선택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하나 골라 상관 없이, 당신은 다른 운영 체제로 전환 하는 데 몇 초를 얻을 거 야. lmde 리눅스 민트 보다 주류가 덜, 그것은 ppas와 호환 되지 않습니다 훨씬 작은 사용자 기반을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몇 가지 기능이 부족 합니다. 그것은 조금 어렵게 사용 하 고 도움을 찾기 위해 어렵게 만드는, 그래서 초보 사용자를 위한 권장 하지 않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