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prebuilt 파일을 https://jqueryvalidation.org/에서 위의 코드를 제대로 확인 하 고 있지만 다음의 첫 번째 줄에 편집 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작동 하지 않습니다. 제약 조건에 대해 attributes 개체의 유효성을 검사 합니다. 특성은 일반 개체 또는 폼 요소 여야 하며 백본 모델 등은 지원 되지 않습니다. 제약 조건의 형식에 대해서는 제약 조건 섹션을 참조 하십시오. 는 유효성 검사. 비동기 함수를 통한 비동기 유효성 검사 기능을 지원 합니다. 일반 유효성 검사 함수와 동일한 시그니처를 가집니다. 유효성 검사는 javascript 개체를 선언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 합니다. 유효성 검사를 사용할 때 예외를 throw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존재 하는 경우 .js 전역 약속 함수를 사용 하려고 합니다. async validate는 wrapp의 오픈 소스 구성 요소 이며 MIT 라이선스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 됩니다. 그 트릭을 할 것입니다 포함 하 여 알아, 하지만 난 아무 데도 그 방법을 파일을 다운로드 후 jquery 할 수 있는 찾을 수 없습니다. .js를 확인 하 고 로컬 디렉터리에 붙여넣습니다.

그냥 모든 자바 스크립트 파일을 유지 합니다 js 폴더를 만듭니다. 장소 jquery. 해당 디렉토리에 있는 .js를 확인 합니다. 이제 프로젝트에 포함 하는 프레임 워크/MVC 시스템을 사용 하는 어떤 따라 달라 집니다. 다음 laravel MVC를 사용 하 고 있다고 가정해 야 합니다. js는 모든 ecmascript 5.1 런타임과 함께 작동 하며,이는 브라우저와 노드 모두에서 작동 한다는 뜻입니다. js 유효성을 검사 하 고 대부분의 유효 수 있습니다. 이메일 하지만 같은 TLD는 잊고 같은 일반적인 오타를 잡으려고 시도 합니다. 당신이 이메일 검증에 대해 그 이상을 알고 싶다면 Wikipedia 문서와 regular-expressions.info (위)에 이메일 페이지는 시작 하기에 좋은 장소 이다.

또한 .js는 점 표기법을 사용 하 여 중첩 된 개체 (개체 내의 개체)를 제한적으로 지원 합니다. 나는 jquery를 붙여 의해 그것을 시도 했다. 유효성 검사 파일과 같은 디렉터리에 .js 파일을 사용 하 고: , 하지만 작동 하지 않았다. 이 datetime 유효성 검사기를 사용 하 여 날짜 및 시간의 유효성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javascript에서 날짜 구문 분석은 매우 가난 하기 때문에 몇 가지 추가 작업이이 작업을 할 필요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