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jsp zip 파일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파일의 내용을 읽고이를 스트림에 기록 하 여 응답으로 보낼 수 있는 서블릿 파일입니다. 이러한 목적을 위해, 우리는 서버에 통보 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응용 프로그램/8 진수 스트림으로 콘텐츠 형식을 설정 하 고 있습니다. 어떻게 아파치 개찰 구를 사용 하 여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설명할 수 있습니까? 뿌리 포스트는 나를 위해 일했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나는 지금 막 zip 파일을 다운로드 하기 위하여 3 일을 잃었다. 내가 옳은 응답을 얻고 있지만 내가 파일이 어디에 (게) 다운로드 되 고 있는지를 말할 수 없다. 나는 어떤 종류도 브라우저 소프트웨어 로부터 save 대화를 얻지 않는다. 어디에 (서) 다운로드가 갑니까? ¿내가 원하는 [예 내가 요구]에 코드를 그 파일 [URL] 암호로 보호 하는 경우 비밀 번호를 입력 하 고 비밀 번호가 올바른 경우 다음 파일을 다운로드 말할 것 이다? 내가 압축 해야 할 파일은 BLOB로 저장 하 고 byte로 추가 []. 내가 zipentry 모든 것을 잘 작동 하지만, 내가 내보낸 파일을 검토로 그들을 추가할 때, 그들은 개별적으로 콘텐츠 유형을가지고 있지 않은 잘못 된 콘텐츠로 표시, 어떤 권고? “for (파일 파일: 파일)” 예외 문자열 경로를 던지는이 줄 = 요청. getparameter (“경로”); (“응용 프로그램/우편 번호”); 응답. settheader (“내용-처리”, “첨부 파일; 파일 이름 = “” + 경로 + “” “); byte [] _buf = 새 바이트 [1024]; zos는 zip zipoutputstream zos = null에 파일을 쓰는 데 사용 됩니다. zip 파일을 읽는 데 사용 되는 zipinputstream zis = null.

부울 bsuccess = true; zos = 새 zipoutputstream (“D:/temp/SSO. 우편 번호”)); zis = 새 zipinputstream (경로)입니다. zipentry ze = null; 나는 BLOB으로 엑셀 파일을 저장 했습니다. JSP로 사용자의 파일 이름을 클릭 하면 BLOB를 검색 하 고 excel에서 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여기에서 저를 도울 수 있었는가? […] 여기 struts에서 다른 파일 다운로드 예제는 […] 당신의 필요에 따라서, 당신은 또한 SourceForge.net에 감 미로 운 가정 3d 다운로드 단면도에서 제시 된 뒤에 오는 파일을 다운로드할 지도 모른다: 우리는 또한 부착에 있는 다운로드 파일 이름을 지정 해 서 좋다; 파일 이름 = 위의 예에서는 csv 파일 이름을 “downdownload .csv”로 내보냅니다. 사용자 다운로드. 여기에 (서) 나는 어떻게 사용자를 웹사이트 로부터 파일을 다운로드 하 게 하는지 보여 주는 간단한 자바 예를 보여 준다. 당신은 스트럿, JSP, 봄 또는 어떤 다른 자바 기구 든 지 사용 하 고 있다 상관 없이, 논리는 동일 하. 이 구성 파일은 서블릿에 대 한 정보를 서버에 제공 합니다.

1) 먼저 우리는 시스템 응용 프로그램 대신 정상적인 html 페이지를 내가 발견 한 위대한 일을 반환 하는 브라우저에 대해 httpservleresponse 응답을 설정 해야 당신이 실제로 응용 프로그램 종류를 지정 하기 위해서는 다운로드 파일을 열 필요가 없습니다입니다. 매개 변수는 파일 확장명 (myfile)을 포함 하므로 txt, myfile .doc …), 모든 파일 형식은이 콘텐츠 형식 선언을 사용 하 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난 워드, PDF, XLS, 도트 JPG, MPG로, 그들은 모두 “응용 프로그램/옥텟-strea”와 함께 작동 우편 번호와 함께 이것을 시도 안돼 문제 안녕하세요 선생님, 나는 jsp 응답에서 파일을 다운로드에 대 한 명확한 코드를 원한다. 문자열 파일 이름 = 요청 .getparameter (“파일 이름”); (“파일 이름 =” + 파일 이름); (“응용 프로그램/8 진수 스트림”); 응답. settheader (“내용-처리”, “첨부 파일; 파일 이름 =” + 파일 이름); 문자열 basepath = “/root/sub_path”; 파일 파일 = 새 파일 (basepath + “/” + 파일 이름); . println (“파일 이름 =” + basepath + “/” + 파일 이름); = 새 fileinputstream (파일); () = 응답 스트림 (); 업로드 버전에 대 한, microsoft 사이트 (위의 링크 참조) 파일 업로드 지원 거기에 jsps/서블릿이 없는 것 같다 주장의 reliablity 물어볼 것입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