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많은 시간 당신은 당신이 저장 하 고 싶은 심상 또는 웹 페이지를 볼 것 이다. 이렇게 하려면 특정 파일을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다운로드할 때, 당신은 또한 당신의 웹 페이지가 사는 서버에 메시지 인 주소를 입력 한다. 그 메시지에서 당신은 당신의 요구 한 파일의 사본을 보내도록 서버를 요구 하 고 있다. 응답 하기 위해 서버는 컴퓨터의 인터넷 주소를 보고 파일을 따라 거의 즉시 보냅니다. 그리고 사용자가 링크를 클릭 하면 다운로드 특성이 전에 있었던 깨진 엉망 대신 저장 대화 상자에 나타납니다. 이 경우 파일은 비용으로 다운로드 됩니다. pdf. 다운로드 속성은 또한 강제로 다운로드, 뭔가 내가 PHP와 서버 측면에서 사용 하는 트리거. 나 윈도우 크롬에 노력.

이 속성은 기본적으로 특성이 아닌 파일 이름입니다. 맥 괜 찮 아 요. 스페인어: crear 유엔 botón 드 descarga, 이탈리아어: creare 유엔 pulsante 일리노이 다운로드 당, 포르투갈어: criar 음 boão 드 다운로드, р у с с к и й: сделать кнопку д л я скачивания, Deutsch: einen 다운로드 knopf 안녕히 ebiner webseite erstellen, 바 하 사 인도네시아: membuat tombol unduhan, 프랑스어: créer un 리모콘 ・ 전화기 드 téléchargement 파이어 폭스 야간 지원 (난 그냥 시도), 하지만 당신은 실제로 “중요 한 .txt”를 작성 해야 하 고 그냥 “중요”, 당신은 파일 확장자가 올바르게 표시 하려는 경우. 아직 이것에 대해 듣지 못 했 믿을 수 없습니다. 흠, 그래서 당신은 동적으로 파일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을 거 라고 jQuery를 사용 하 고 계십니까? 다운로드 한 파일의 새 파일 이름 (“myw3schoolsimage” 대신 “w3logo”)으로 다운로드할 속성 값을 지정 합니다 .이 속성은 동일한 출처의 리소스에 대 한 링크에만 적용 됩니다. – https://developer.mozilla.org/en-US/docs/Web/HTML/Element/a i은 그것이 Firefox 39에 (서) 실패 하는 집 파일과 더불어 그것을 시도 했다. 내 php는 디렉토리 목록을 만든 파일에서. crome에 (서) 그것은 효과가 잘 있다. 어떤 몸이 문제가 있었는지 알 수 있습니까? 매우 편리한이 기술과 함께 파일을 생성 하는 데 사용할 수:이 특성은 생성 된 파일이 사용 되 고 있는 경우–파일을 사용할 때 매우 유용 합니다–//스택 오버 플로우 .com/quest/299719/using-. 서버측의 이름은 엄청나게 고유 해야 하지만, 다운로드 속성을 사용 하면 파일 이름을 사용자에 게 의미 있게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특성은 엄청나게 섹시 하지는 않지만 실용적이 고 쉽게 추가할 수 있는 향상 된 기능 중 하나입니다. 매우 유용 합니다! 우리는 파일 다운로드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php 나 더 이상 같은 st:) 내가 HTML5 혁명의 자바 스크립트 측면에 잡힐 하는 경향, 그리고 당신이 나를 비난할 수 있습니까? h t m l 5는 우리에 게 websockets, 웹 노동자, 역사, 스토리지 및 요소 claslist 컬렉션과 같은 작은 헬퍼 같은 멋진 “큰” 물건을 제공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