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mega 다운로드 위치

under Uncategorized

지금은 1 주일에 대 한 메가 려 고 했는데 난 그것을 사랑 한다고 합니다. 나는 모든 코멘트를 읽고 나는 그것에 관하여 진짜 불평이 이제 까지는 없기 때문에 얼마나 멀리 왔다는 것을 깨닫는다. 인터페이스는 위 대 하 고, 쉽고 직관적입니다. 드래그 앤 드롭 매력과 능력을 즉시 메가 링크를 저장 하는 것입니다 편리 합니다. 난 단지 파일 저장 장치로 그것을 사용 하 고 있어 아직 링크를 공유 하지 않은 또는 동기화 기능을 시도 인정 않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조금 이러한 것 들을 조심 하기 위해서는 오류 또는 물건을 삭제 지 고/교체 방지 하기 위해 수동으로 물건 처리 처럼입니다. 나는 이것으로 그러나 나중에 볼 것 이다. 업로드 하는 동안, 거기에 봉우리와 골짜기 연결, 가끔은 업로드 실패의 결과 했다. 다운로드 전송이 더 안정 되었고, 더 나은 시대의 결과로, 자주 실패 하지 않았다. 그냥 Dropbox 그것은 리눅스에 해당 하는 만큼 빠른 그래서 당신은 단지 메가 동기화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와 맥 4 부분: 메가 accoundowning 만들기 otherscommunity와 함께 megasharing 파일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Q&A 다운로드 아무것도 엄청나게 빠른 PC에서 메가 애플 리 케이 션을 사용 하 여 짧은 있습니다. 그것은 초당 35mb에서 내 하류 속도 올랐다!!! 예 35 mb의 데이터를 매초 마다!!! 비밀 번호를 잃다, 당신은 그것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아무 문제 없어. 암호화 키가 있는 경우에만.

그것을 너무 잃고 당신은 영원히 당신의 계정 밖으로 잠겨 있습니다. 그러나 메가에 영예, 그들은 동일한 전자 우편 id를 가진 새로운 계정으로 저를 설치 하기 위하여 제안 했다. 고맙게도 나는 암호화 키가 postit에 (서) 아래로 낙서 했다. 메가 다운로드가 방해 하거나 어떤 이유로 중지 하는 경우, 임시 파일이 붙어 있고 여유 공간이 많이 걸립니다. 당신은 아래로-당신의 컴퓨터에 파일을 로드 하려고 했 나 (별도의 저장 위치에, 그래서 그것은 원본을 덮어 쓰지 않습니다) 및 원본과 비교를 실행? 이 운동은 몇몇을의 당신의 관심사 완화 할지도 모 르다 … 때로는 테스트와 컴퓨터 스토리지가 수행 하는 방법에 대 한 몇 가지 지식과 디렉토리 목록에 의해 보고 당신의 두려움을 해소 도울 수 있습니다. 나는 여기에서 같이 동일한 문제가 있고, 그러나 메가 계정이 없다. 내가 사랑 하는 …

모든 좋은 것 들. 그러나 두번 지금, 달 안에, 나는 나의 계정에서 안으로 얻는 방법 잠그고. 이것은 내가 내 컴퓨터에서 저장 공간을 회복 하기 위해 이동 했습니다 사진입니다. 방법은 내가 다시 메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는 내가 옳은 Firefox 확장이 없다고 말하는 오류 메시지를 받을 상황에 (서) 현재 있다. 하지만 난 … 나도 아직 다시 다운로드 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나는 오류 메시지가 메가 나를 위해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말하는 얻을. 내가 거기에 저장 된 모든 사진을 잃 었 나요? 난 아직도 그 해답을 모르겠어요. 이것은 화이 화입니다! 같은 문제!!!!!!!!! 나는 다른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 하 고 그냥 메가 실행 하 고 7mb 파일을 업로드 302978409138264789364786127864 시간을 내어 보자!!!!!!!!!! … 그것은 50 기가바이트를 업로드 180947519803647856478527 생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메가 짜증!!!!!!!!!!!!!!!!!!!!!!!!!!!!!!!!!!!!!!!!!!!!!!!!!!!!!!! 어제 새로운 무료 메가 계정을 설립 하 고 동기화 하는 초기 데이터의 유일한 136mb와 구름을 시도에 문제가 아무것도 경험! 업로드 속도가 극도로 (4 킬로바이트 gif 파일에 대 한 3-4 초 복용!), 다른 간단한 파일 (예를 들어, 69kb PDF 파일), 동기화를 끊지 발생 하 고 최악의, 기발한 3000 이상의 작은 파일과 폴더를 동기화 후 (메가 했다 동기화가 완료 되었습니다; 내가 그것을 다시 시작 했 고 그것은 똑같은 일 (물건)을 말 하였다.

구름 저장은 500 파일 간결에 아직도 이었다! LOL 그럼 당신은 가짜 사이트, 또는 거 시기 하려고 하 고 메가를 사용 하는 사람을 억제 합니다. 내 테스트 쇼 메가에 업로드 하는 두 번째 및 750kb 당 초당 500kb 사이입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