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당신이 그것 전부를 할 때, 관리자 모드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실행 (당신은 키보드와 X에서 Windows 키를 눌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을 선택 “명령 프롬프트 (관리자)” 나타나는 메뉴에서) 및 입력: wuauclt. exe/updatenow. 어떤 운 든 지로 당신의 다운로드는 그 때 시작 하 고 당신은 Windows 10를 즐길 수 있을 것 이다. 경우에도 윈도우 10 설치 애플 리 케이 션은 여전히 “준비가 되 면 당신을 통지 합니다 말합니다,” 당신은 windows를 강제로 수 있습니다 7 또는 windows 8 윈도우 10 파일을 다운로드를 시작 하는 (우리를 돕기 위한 레 딧의 윈도우 10 subreddit 덕분에 이것을 알아낼). 우리는 그것을 통해 안내 스크린샷과 함께 지침을 펼쳐 했습니다. 그러나, 만약 작동 하지 않는 몇 가지 다른 작업 arounds 있습니다. 그래도 windows 10으로 업데이트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되지 않으면 다음 단계를 수행 하 여 windows 10 업그레이드를 강제로 시도할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메모장 응용 프로그램을 열고 다음과 같은 코드를 붙여 넣습니다: 윈도우 키를 눌렀을 때 윈도우 업데이트 열기, 타이핑 “windows 업데이트 “를 클릭 합니다. apple의 웹 사이트에서 Windows PC에 iTunes를 설치할 수 없거나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후 “오류 2” 또는 “Apple 응용 프로그램 지원”이 발견 되지 않은 경우 아래 순서 대로 단계를 수행 하십시오.

일부 백그라운드 프로세스에서는 iTunes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이 설치 되지 않도록 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안 소프트웨어를 설치 하 고 Windows 용 iTunes 설치에 문제가 있는 경우 보안 소프트웨어를 비활성화 하거나 제거 하 여 문제를 해결 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것 전에 당신은 윈도 즈 업데이트가 자동적으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하 고 설치할 능력이 있는지를 체크 해야 한다. 이것은 약간 간단한 단계를 취한다: 당신의 항 바이러스 등을 맞댄. 당신은 특정 파일의 다운로드를 시작 하면, 브라우저는 자동으로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통해 넣어 것입니다, (있는 경우)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과. 그래서,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바이러스 백신은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문제로 실행 됩니다. 이 경우 솔루션은 바이러스 백신 검사를 통해 다운로드를 진행 하는 기능을 해제 하는 것입니다. schtasks/run/tn “MicrosoftWindowsApplication experencemicrosoft 호환성 사정관” 유형 (하지만 아직 입력 하지 않음) “wuaucltt .exe/updatenow”-이 업데이트를 확인 하는 Windows 업데이트를 강제로 명령입니다. 우리는 바이러스 및 악성 코드가 컴퓨터에 나쁜 일 들을 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당신에 게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문제는 단지 그들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바이러스 백신 (또는 Windows Defender를, 당신은 다른 바이러스 백신 솔루션이 없는 경우)를 열고, 깊은 스캔을 수행 합니다. 많은 사용자가 다운로드 하 고 다음 새 OS를 설치, 일부 PC의 소유자, 하나의 이유 또는 다른, 모든 영광을 자동으로 업데이 트를 즐기는 되지 않은 그것을 매우 쉽게 찾는 동안 윈도우 10 여기 지만, 이다.

windows 용 iTunes에는 최신 서비스 팩을 설치한 후 windows 7 이상이 필요 합니다.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 없는 경우 컴퓨터의 도움말 시스템에서 IT 부서에 문의 하거나 support.microsoft.com를 방문 하 여 도움을 요청 하십시오. 첫째, 이동 “C:WindowsSoftwareDistributionDownload” (당신이 C를 대체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드라이브 문자로 당신이 Windows를 다른 곳에서 설치 하는 경우)와 거기에 있는 모든 파일을 삭제 합니다. 이것은 창 갱신에 게 청결 한 슬레이트를 줄 것 이다. Windows PC에서 iTunes를 설치 하거나 업데이트할 수 없는 경우 수행할 작업에 대해 알아봅니다. reg 추가 “HKLMSOFTWAREMicrosoftWindows NTCurrentVersionAppCompatFlagsAppraiser”/v utconetimesend/t REG_DWORD/d 1/f 나는 많은 것으로, 업그레이 드의 방법으로 윈도우 10으로 이동 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