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방법 3method 4 “sfrom.net/” 또는 “savefrom.net/”를 추가 하 여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면 enter 키를 누르면, 당신은 자신에 게 bestvideodownloader 2 라는 확장 쳐다 보고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 하 고 그때 녹색은 스크린의 오른쪽에서 오페라 버튼을 추가 한다. bestvideodownloader 2 확장이 설치 되 면, YouTube.com로 머리를 하 고 다운로드 하려는 동영상을 찾으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보고 싶었다 면 것 처럼 비디오를 클릭 하십시오. (양자 택일로, 당신은 지금 Firefox를 사용 하는 경우, 당신은 다운로드 할 수 1-클릭 YouTube 동영상 다운 로더.) Opera가 선호 하는 웹 브라우저 인가요? 걱정 하지 마세요. 그것은, 하지만 파이어 폭스 또는 크롬의 이름을 인식 하지 않을 수도 거기에 당신이 오페라를 사용 하 여 확실 한에서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브라우저의 확장자가. 여기에 어떻게 그걸 얻기 위해. ytd 비디오 downfree 또는 $29.90/year; (맥 os와 iOS) ytd는 50 이상의 다른 비디오 호스팅 사이트와 함께 작동 합니다. 그것은 다른 포맷으로 파일을 변환 합니다. 연간 수수료를 지불 하 고 당신은 한 번에 여러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 고 가속 플러스, 아니 광고와 같은 더 많은 함수를 얻을. ytd는 안 드 로이드와 iOS 애플 리 케이 션을가지고 있지만 실제로 안 드 로이드 버전은 비디오를 다운로드. 당신은 Google 놀이에서, 그러나 그것을 설치할 수 없다; 당신은 (지침)를 제공 하는 APK 파일을 사용 해야 합니다.

ytd는이 지역에 있는 오래 된 감시 이다, 그러나 사용 하는 것은 조금 단단 하다. 타사 소프트웨어는 많은 온라인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기 위한 최상의 컨트롤을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프로그램에 원하는 YouTube 동영상에 대 한 URL을 붙여, 그리고 그것을, 또는 MP4 포맷 이내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 품질의 버전을 다운로드 합니다. (그것은 YouTube 동영상을 모두 플래시-기반, 그래서 귀하의 다운로드가 FLV 파일을 했다, 하지만 그 뒤로 재생 하는 경향이 더 어렵게 될 수 있습니다. MP4, MPEG-4 부분에 대 한 짧은 14 멀티미디어 포맷, 아무 곳에 나 활약.) 여기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chrome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는 chrome 웹 스토어는 YouTube 소유자가 Google에 의해 제어 됩니다. 이 목적을 위해 표면적으로도 확장-분명히 라는 비디오 다운 로더 전문가, 위의-상태 바로 앞에서 자사의 설명에, “하드 드라이브에 YouTube 동영상의 다운로드는 크롬 저장소의 제한 때문에 잠겨 있습니다.” 구글은 다른 한 부문 나사를 시키는의 습관에 있지 않습니다. 어떤 rtmp 프로토콜 비디오 (보호 된 비디오) 또는 스트리밍 비디오의 다운로드도 가능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영상 다운로더 궁극 ($9.99;)는 YouTube, Facebook, Vimeo, 등등에서 다운로드 하는 동일한 개발자에 있는 소프트웨어 이다. 다른 해결 방법: 데스크톱으로 돌아가서 anytrans (단일 컴퓨터의 경우 $39.99), YouTube 및 Facebook을 포함 하 여 900 사이트를 지 원하는 통합 다운로더가 있는 iOS 장치용 파일 관리자를 사용해 보십시오. 그것은 USB 케이블에 당신을 위한 iPhone에 영상을 옮길 것 이다.

비록 당신이 anytrans를 지불 하지 않더라도, 다운로드 선택권은 영원히 남아 있고 자유롭다. Google 웹 스토어에서 크롬 확장 기능을 사용 하 여 그 문제를 기억해? 당신은 구글의 애플 리 케이 션에 더욱 엄격한 그립 있어 이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을 사용 하 여 YouTube에서 다운로드를 원하는 경우에도 더 큰 문제가 있을 거 야. 물론,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공식적으로 허가 된 유튜브 애플 리 케이 션과 아무것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인도에서 살지 않는 한. 저작권에 관해서,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개인적인 따로 잇 기 사용을 위한 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한, 당신은 아마 좋다. 그것은 더 많은 흑인과 백인 당신이 youtube에 대 한 서비스의 조건을 고려 하면, 어떤 읽습니다: “다운로드 ` 또는 이와 유사한 링크가 youtube에서 해당 콘텐츠에 대 한 서비스에 표시 되지 않는 한 당신은 어떤 콘텐츠를 다운로드 하지 않는다”. ” 필요한 형식을 선택 하 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만약 당신이 인터넷 익스플로러 또는 Safari를 사용 하 여, 당신은 YouTube에서 귀하의 컴퓨터에, 그래서 우리가 함께이 두 무거운 있어 동영상을 끌어 동일한 브라우저 확장 기능을 사용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