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ppt 아이콘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자유로운 아이콘을 위한 당신의 마음에 드는 자원은 무엇 인가? 공유 그들을 우리와 함께 트위터에 @Ethos3에서 우리를 tweeting 있습니다. 디자이너와 아트 디렉터의 작은 그룹에 의해 만들어진 다른 디자이너를 위한 유용한 물건을 공유 하는 목적으로, http://freegoodiesfordesigners.blogspot.se/프레 젠 테이 션을 위한 무료 아이콘 세트에 대 한 뛰어난 자원 이다. 드래그 앤 드롭 svgs 활성 컬렉션에 자신의 아이콘을 업로드 합니다. 자유로운 사용자를 위한 수집 당 3 개의 아이콘의 한계가 있다. 이미지와 영상의 최고 품질. 다운로드는 빠르고 와이드스크린 보기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100% 편집 가능한 PPT 디자인 완전히 수정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프레 젠 테이 션에 쉽게 삽입할 수 있습니다. JPEG 및 PDF로 원활 하 게 컨버터블. 유연한 파워 포인트 디자인 구글 슬라이드와 호환 됩니다. 계정 및 재무 전문가에 게 유용 합니다. 당신이 처음으로 Creativetail.com를 방문할 때, 당신은 1000 자유로운 아이콘을 위해 교환에 있는 당신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 하는 기회가 있을 것 이다.

또한, 당신은 creatietail을 정독 하 고 프리 젠 테이 션 디자인에 대 한 무료 아이콘 세트의 배열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필수 물자 디자인 아이콘 팩에서 350 무료 아이콘을 다운로드 하거나 2 개의 작풍에 있는 4000 다른 아이콘의 전체 팩을 사 십시오: 고체와 선, 8000 아이콘 토탈을 위해. 모든 아이콘은 공식 Google 디자인 자료 가이드라인을 따릅니다. 대부분의 프레 젠 테이 션 디자인은 몇 가지 아이콘 적어도, 개성이 슬라이드, 또는 사진을 향상 시키기 위해 가문비나무 주요 포인트를 강조 해야 합니다. 당신이 istock와 같은 재고 사진술 위치에 급여 받는 기부금이 있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발표를 위한 아이콘을 다운로드 하기 위하여 당신의 기부금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이 아이콘을 위해 자유로운 옵션이 필요 하다 면 그러나 당신은 운에 (서) 있다. 자유로운 아이콘을 위한 많은 중대 한 자원이 있고, 여기에서 다만 제일 선택권의 약간 있다: behance는 아이콘을 포함 하 여 모든 종류의 자유로운 디자인 자산을 위한 중대 한 자원, 이다. 독립 아티스트 업로드 및 공유 무료 아이콘 세트 그래서 behance에서 어떤 아이콘에 대 한 속성 요구 사항을 확인 하십시오 다운로드 합니다. squidink 무제한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는 50 무료, 평면 아이콘-개인 또는 상업적 제공 합니다. 아이콘은 PSD, AI, EPS, PNG 및 SVG 형식으로 제공 됩니다. 다운로드 50 무료 아이콘 또는 2000 + 아이콘의 전체 컬렉션을 체크 아웃 여기에.

고해상도 PPT 영상은 사용자 정의 후도 픽셀 하지 않습니다. 모든 PPT 아이콘, 텍스트, 배경과 다이어그램이 필요에 맞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선택 (JPG/JPEG/PDF)의 어떤 체재 든 지에서 더 저장 될 수 있다. 온라인 및 오프 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옵션의 다양 한 세트와 조화. PPT 도표의 편집을 위한 지도는 원조를 제공 된다. 그것은 자영업, 운영 mangers, 마케팅 임원, 교수 및 학생을 위한 유용한 파워 포인트 슬라이드 디자인입니다. 이 메뉴에 액세스 하 여 컬렉션을 편집 합니다. 아이콘을 별도로 편집 하 고, 컬렉션을 복제 하거나, 컬렉션의 아이콘을 정렬 하 고, 나머지 세계와 공유 합니다. 팩 또는 검색 아이콘을 찾아보고이 단추를 사용 하 여 활성 컬렉션에 추가 합니다.

당신이 아이콘을 위해 Fusionplate.com를 찾을 때 당신은 자유롭게 다운로드 될 수 있는 아이콘의 거 대 한 도서관을 발견할 것 이다. 각 아이콘 집합은 다른 원본에서 이기 때문에 저작권 제한은 다양 합니다. 이 PPT 슬라이드는 회사의 금융 문제 및 연습 관련 아이디어를 제시 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 템플릿에 표시 된 매력적인 수치는 크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색상은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슬라이드를 다운로드 하면 전체 버전에 대 한 액세스를 제공 합니다. 당신은 쉽게 PDF 또는 JPG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CSSauthor.com 발견 하 고 웹에서 무료로 아이콘에 대 한 공유 리소스. 자유로운 아이콘 수집에 최신 갱신을 얻기 위하여 위치를 정기적으로 방문 하십시오.

이 PPT 슬라이드 즉시 스냅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구글 슬라이드와 호환 그들은 공간이 제약을 무료로 하 고 제목과 자막을 말할 수 있습니다. 이 PPT 슬라이드는 모든 소프트웨어에 원활 하 게 실행 쉽게 PDF 또는 JPG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