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피파 13 apk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다운로드 및 게임 피파 14 안 드 로이드 전체 APK + 지금 SD 데이터 파일을 재생 합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fifa의 2014 edition에서 세련 된 게임 플레이와 놀라운 리얼리즘 새로운 PES에 의해 만들어진 진보에도 불구 하 고, fifa 14는 시장에서 최고의 축구 경기로 서의 리더십을 강화 및 확인 했다. 명령에 더 중대 한 응답성, 놀이의 유동성 및 팀웍을 승진 시키는 놀이의 더 느린, 알맞은 걸음이 있다. 한-에-하나의 재생 및 플레이어 reactiveness, 둘 다 방어 하 고 책략의 설치 하는 동안에 있는 개선, 분명 있습니다. !!!!!!!!!!!!!, 아 스 티 미 오 므 마 메 마 르 미 루 마. £!!!!!. 최고의 현실적인 게임을 찾을 것입니다. … !!!!!!!!!!!!!, 아 스 테 미 오 므 마 메 니 네 스-마 카 리 £!!!!!. 최고의 현실적인 게임을 찾을 것입니다. 레이서 저격수 모든 게이머가 결혼 하는 것이 임팩트 엔진은 플레이어가 보다 현실적인 충돌을 만들기 위해 고안 된 기술입니다.

이 엔진은 FIFA 13에서 버그를 제거 하기 위해 향상 되었습니다. 그것은 더욱 리얼리즘을 향상 시키기 위해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시리즈를 포함 하 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개선 외에도 EA는 경험을 향상 시키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 했습니다. 커리어 모드에서 예를 들어, 당신은 젊은 인재를 찾기 위해 세계 각국의 직원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찾고 있는 플레이어의 프로 파일을 상세히 지정할 수 있고 커리어 모드의 메뉴를 통해 재능 정찰과 서로 영향을 미친다. 또한이 버전의 새로운 촬영 및 볼 물리학에 접근 이다. 순수 샷 기능을 사용 하 여 동작의 맥락에 따라 플레이어는 목표에서 촬영을 위한 최적의 위치와 각도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촬영은 밀리미터에 보정 수 있으며 새로운 볼 물리학으로, 당신은 다양 하 고 현실적인 볼 탄도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의 새로운 기능은 주로 게임 플레이를 중심으로 합니다.

EA는 전에 축구 경기에서 본 적이 수준으로 게임의 리얼리즘을 향상 시키기 위해 설계 된 다양 한 기능을 발표 했다. 피파 13 데이트 축구 시뮬레이션의 가장 완벽 한 버전 이며, 전투에서 발 소리 2013에 강한 라이벌 축구 게임의 왕이 될 것입니다. FIFA 12,이 버전을 더 나은 있도록 하는 데 도움이 이상의 몇 가지 개선이 되었습니다. 내가이 app을 다운로드할 수 없지만 나의 친구 랩탑에 (서) 내가 플레이할 수 있다. mordon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내 친구의 노트북에서 나는 p s 4와 x 박스 한 다음-겐에 대 한 버전과 달리 재생할 수 있습니다, FIFA는 14 PC 용 새로운 점화 그래픽 엔진을 포함 하지 않습니다 콘솔. 그러나 PC 버전의 엔진은 FIFA 13 이후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