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uplay 다운로드 속도

under Uncategorized

나 ` ve은 언제나 uplay와 유일한 uplay와 더불어이 문제를 가졌다. 증기, 원산지, 급류, 기타 직접 링크를 다운로드, 등등 항상 7-8mb/s에서 부드러운 버터 되었습니다. 한편, uplay 지속적으로 나를 죽고 및 2백 킬로바이트의 울트라 낮은 속도로 이동/s 또는 심지어 0b/s 이상에 갇혀-“” 기능은 이제 게이머 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스트림에 트 위치를 사용 하 여 uplay 오버레이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가올 사우스 파크: 흑 요 석에 의해 개발 되 고 처음에 지금 소멸 한 발행인 thq로 창조 된, 진실의 지팡이는 uplay 기능을 포함 하지 않는다. 유비 소프트의 팀은 그것이 계획을 uplay 서비스에 앞으로 몇 달 안에 더 많은 업그레이 드를 제공할 수 있다, 주로 정보를 그것을 사용 하는 지역 사회에 의해 제공을 기반으로 말합니다. -이제 uplay의 대역폭 사용 제한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기어”를 클릭 하십시오 “설정”을 누른 다음 “다운로드”. 커서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 하 여 다운로드 속도를 선택 합니다. 기본적으로 대역폭 사용량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패치 및 다운로드 속도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PC 용 ubplay 서비스에 대 한 작업 ubisoft에서 개발 팀은 그것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 한다고 발표, 4.3,이는 크게 선수들이 겪고 있는 경험을 개선 하기 위해 설계 되었습니다 표시. 그러나 성장은 애매 입증 하 고 년의 마지막 한 쌍에서, 프랑스 게임 발행인은 uplay에 제삼자 제목을 가져오는 그것의 시도에 포기 하 고 그것의 자신의 게임을 위해 되도록 다량 기능 제안에 집중해 인 것을 보인다.

마지막으로 … uplay에 교류의 기원은 첫 번째 게임이 나 당신이 0 단위와 아바타 뿐만 아니라 귀하의 이름을 제거 하는 수준 0을 보여 오른쪽 상단 모서리를 수정 했습니까? [–] 유비-cainuplay PC의 팀 0 points1 point2 포인트 2 개월 전 (4 어린이) 이것을 위해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커넥션을 확보 하기 위해 설치 된 어떤 보안 소프트웨어를 통해 실행 하기를 원할 것 이다. launcher_log이 경우에 가장 유용 합니다. 그동안 그냥 더블 당신이 다운로드 제한이 클라이언트에서 설정 하지 않아도 확인 하십시오. 그 선택권은 조정의 밑에 있다 > 다운로드 > 대역폭 사용량 제한 ubplay 서비스가 도입 되었을 때, 많은 분석가 들은 유비 소프트는 시도를 제공 하기 위해, 밸브에서 증기의 라이벌 수 있는 광활 하 고 복잡 한 인프라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했다 믿 었 강력한 경쟁과 PC에 디지털 유통 시장의 중요 한 덩어리를 잡아. 게이머는 다양 한 조각을 사용 하 여 복잡 한 설정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이 이메일 주소는 유효 하지 않은 경우, 또는 당신은 더 이상 그것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https://account.ubisoft.com에서 귀하의 계정 세부 정보를 업데이 트 하거나 support.ubi.com 방문 지원 티켓을 엽니다. 사용자의 ubisoft 계정에 대 한 이메일 주소는 현재: 나는 내 SSD 어쨌든 그냥 경우에 CHKDSK를 합니다. 때문에 증기와 원산지 같은 SSD를 하지만 괜 찮 아 요 그것은 이상 해.

우리의 서비스에 연결 하 여 몇 가지 문제의 증거가 많이 있어요. 밖으로 시간을 많이 하 고 연결이 확실히 당신이 가진 다운로드 문제와 관련 될 수 있는 폐쇄 되 고.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