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javaw exe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권장 사항: 자동 복구 유틸리티를 다운로드 하 여이 문제와 기타 PC 성능 문제를 해결 하십시오. eclipse IDE를 사용 하 고 있는데 프로젝트를 실행 하려고 했지만 오류가 발생 합니다. 그것은 javaw .exe을 달릴 수 없다고 말한다. 당신의 체계에 자바 exe 과실을 고치기 위하여는, 첫째로 당신은 과실의 원인을 알아낼 필요가 있다. 그것은 악성 코드 또는 잘못 된 레지스트리 항목에 의해 트리거됩니다? 원인을 파악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의 CPU 사용량을 확인 하는 것입니다. javexe를 사용 하면 다운로드 한 일반 Windows 프로그램과 동일한 방식으로 Java 앱을 열 수 있습니다. 이것을 하기 위하여는, 당신은 당신의 자바 app의 기입 (당신이 첫번째 폴더)로 프로그램을 베 끼고 당신의 주요 실행 가능 Jar 파일과 정확 하 게 동일한 이름을 준다 (이것은 “유형” 메뉴의 밑에 보일 것 이다). 이렇게 하면 응용 프로그램을 .exe 파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전에 있었던 JAVA_HOME 남아 있어야, 예: 프로그램 FilesJavajdk1.7.0, 그리고% 자바 _home%bin은 PATH 변수에 추가 해야 합니다, 그래서 모든 필요한 파일은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청소 유틸리티는 모든 불필요 한 파일을 버리고, 쌓인 디스크를 지우고. 그것은 레지스트리를 청소 하 고 그것을 복원 합니다.

나는 자바와 i e 8에 문제가 있다-그들은 서로를 매우 좋아하는 것을 보이지 않는다. 적어도 태양에서 자바. 지금 인증 안전, 바이러스 무료 다운로드를 사용 하는이 하나, 구글 크롬에 문제가 없습니다. 오류 도구 편집기의 선택입니다. 자바 웹 스타트는 또한 당신이 자바 제어판에서 시작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 캐시 뷰어를 제공 합니다. 캐시 뷰어를 사용 하면 다운로드 한 응용 프로그램을 직접 시작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서비스, 또는 controlpanel, 또는 작업 표시줄로 Java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 동시에, 바이러스 백신 기능은 감지 하 고 pc를 감염 모든 악성 소프트웨어를 검색 하 고 즉시 제거 합니다. 시스템 최적화 모듈은 시스템 속도를 향상 시켜 PC가 최적의 속도로 수행 되도록 합니다. 만약 당신이 자바 애플 리 케이 션과 재능이 있어 그들은 당신이 정기적으로 사용 하는 뭔가, javexe 가능성이 당신을 위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자바를 다운로드 하 여 컴퓨터에 대 한 다음 잘못 된 장소에 있는 그것을 사용 하는 특정 웹 사이트에 액세스 하려면 찾고 있어요-당신이 찾고 있는 자바 런타임 환경. javexe의 주요 특징: 64 비트 JRE에 대 한 지원.

Windows 응용 프로그램으로 시작 합니다. Windows 서비스로 시작 (데스크톱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윈도우의 제어판으로 시작 합니다. 화면 보호기로 시작 합니다. 사용 된 기능에 따라 시작 유형을 자동으로 감지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인스턴스를 한 번에 하나만 시작 합니다. 관리 모드에서 Java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 (또는 다시 시작) 할 수 있습니다. 관리 모드에서 Java 응용 프로그램의 일부만 실행 하는 기능. 시스템 재부팅 후 Java 응용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복원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