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safari 동영상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당신은 “도구” 탭으로 이동 하 여 “추가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추가 기능 목록에서 downloadhelper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단순히 “비활성화 및 제거”를 클릭 하 여 브라우저에서 비활성화 합니다. 알림 팝업 되며 메시지가 나타나면 “다운로드 실행 기”를 클릭 해야 합니다 것을 유의 하십시오. 일단 다운로드 되 고 설치 되 면, 영상은 자동적으로 다운로드 될 것 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다음에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 고 싶을 때 그것을 다시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다. 가이드를 위해, 다만 Google 원정 여행 다운로더-safaribooksonline.com YouTube에서 다운로드 영상 과정은 고양이 영상에서 달 상륙에 과학 자습서에 배열 하는 영상을 가진 대중적인 영상 공유 웹사이트 이다. 그래서 그것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평범 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downloadhelper는 수년간 작동 하 고 웹사이트를 가진 겸용 성 문제점 때문에 YouTube를 가진 그 후에 갑자기 작동 중지 한다. 비디오 다운로드 헬퍼는 모질라 파이어 폭스에 대 한 배타적입니다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드가 addon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1000 플러스 비디오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완전히 무료로 도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비디오 다운로드 도우미 플러그인과 비디오를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웹 페이지에서 동영상을 감지 하면, 그 아이콘이 회전 시작 됩니다. 다만 그것을 당신의 컴퓨터에 당신의 원한 영상을 저장 하기 위하여 누르십시오. downloadhelper는 파이어 폭스에서 작동 하기 때문에, 당신은 사파리 대안에 대 한 downloadhelper를 찾을 수 있다. 최고의 비디오 다운 로더 (비디오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온라인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유사 하 고 심지어 쉬운 방법을 제공 합니다. Mac 용 플러스, itbe 스튜디오는 파이어 폭스, 사파리와 크롬을 지원 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의지할 수 있는 사파리 대안을 위한 최고의 downloadhelper이 야. 당신이 당신의 하드 드라이브 (위)에 약간의 스페이스를 구하고 싶다면 사파리 브라우저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외 완전히 무료 되 고, 그것을 사용 하 여 매우 쉽습니다-몇 가지 스크롤에, 당신은 일을 빨리 끝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기능은 사파리 8.0 이상에 대 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지금 비디오 사이트에가 고 당신의 좋아 한 비디오를 찾아라.

downloadhelper가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경우 아이콘이 애니메이션 됩니다. 이때 아이콘 옆의 화살표를 클릭 하 고 동영상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다운로드가 당신이 사파리 브라우저 소프트웨어를 이용 하 고 있을 때 마음에 오는 첫번째 일이 아니다. 그러나 당신이 apps 또는 플러그 접속식 더 설치 같이 느끼지 않을 때 특히 중대 한 선택권 이다. 당신이 필요한 모두는 사파리와 약간 지식 이다. 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단계에 의해 itbe 스튜디오 단계로 Safari에서 온라인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참조 하십시오, 당신은 MP3, MOV, MP4, 아이팟, iPad, 아이폰 등을 포함 하 여 원하는 형식으로 변환 윈도 즈 사용자를 위해 사파리 윈도 즈 버전을 위한 downloadhelper이 또한 사용 가능 하다. 그러나 Safari로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때 많은 문제가 발생 합니다. 가끔은, 그것만이 YouTube 동영상을 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활동” 목록에서 동영상을 찾을 수 없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