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ota 다운로드 대기중

under Uncategorized

그럼-이 핵심 비트입니다: 내가 플레이 스토어를 재개, 난, 그래서 난 내 평소 gmail을 하나의 선택 알림을 백업 계정을 설정 해야 있어. 그럼 그냥 자동으로 애플 리 케이 션을 동기화 하기 시작 하 고 업데이 트를 다운로드 합니다. 나는이 비트가 중요 부분 이라고 생각 한다 – 백업 어카운트는 플레이 스토어가 응용을 업데이트 하기 전에 놓일 필요성이 다. 주: 업데이트를 다시 다운로드 하기 때문에 iOS 장비가 작동 하는 WiFi 또는 데이터 연결에 연결 되어 있어야 합니다. 3. 앱/앱의 보류 중인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 한 후 ` 내 앱 및 게임 `에 로그인 합니다. 그것이 사실인 경우에, 당신은 2 개의 것의 한을 할 수 있다-갱신을 첫째로 끝내 거 든 또는 당신은 녹색 ` STOP에 모든 갱신을 중단 하기 위하여 단추를 두 드릴 수 있다. 그냥 외부에서 google play 서비스를 다운로드 한 다음 장치에 설치 후 나를 위해 일 한 다운로드 하려고 내가 실수로 펌웨어 5.0.5.1를 다운로드 하는 내 뿌리 없는 firetv 2 상자 중 하나 허용 내 라우터에 테스트 설정을 하다 니. 그것을 업데이 트 하 고 여기에 조언을 보 였지만, 업데이트 파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캐시에서 가정) 공황을 시작 했다. 결국 공장 재설정 업데이 트를 설치 하기 전에 않았다-매력 처럼, 5.0.5 여전히 일했다.

“당신의 장치가 뿌리를 아직도 켜지 지 않고” 밑에 옵션으로 서 그것을 더하는 가치가 있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동축 케이블을 제거 하는 날 좋은 분 걸립니다. 당신이 케이블을 제거한 후에 어쩌면 파워를 복구 하는 것이 더 빠를 수 있는 다운로드 로부터 그것을 간직 하기 위해 파워 로부터 그것을 upluging. 그 ` 다운로드 ` 바; 그것은 단지 특정 한 app을 위해 보여 주고 있습니까? 그것이 사실인 경우에 그 후에 특정 한 app를 제거 하는 시험. 그것이 효과가 있는지 보아. 인터넷 모뎀에서 동축 케이블 또는 전화선을 분리 하 되 모뎀 및/또는 라우터에 전원이 켜진 상태로 두어야 합니다. 이것은 비록 실제적인 인터넷 연결이 없더라도 당신이 당신의 불 텔레비젼에 ADB 연결 또는 불 텔레비젼 지팡이를 만드는 것을 허용 해야 한다. 당신은 업데이 트를 다운로드에 대 한 걱정 없이 명령을 차단 업데이 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만약 당신이 인터넷을 하지 않고, 그냥 한번 장치를 재 부 팅 가능한 한 빨리 업데이 트를 차단 해야 합니다 ADB 연결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업데이트를 이미 완전히 다운로드 하 고 장치 전원을 끈 경우, a-투-a USB 케이블 방법을 사용 하 여 루트로 할 수 있는 화재 TV 2의 경우에만 업데이트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화재 TV가 아닌 경우 2 또는 a-투-USB 케이블 방법을 사용 하 여 뿌리 수 없는 경우, 다음 설치에서 업데이 트를 중지 하는 방법이 없습니다.

시도는 바로 지금, 정확히 같은 결과를, 그냥 다운로드 바 가로질러가는 아니지만 아무것도 다운로드-어쩌면 내 계정 중 하나를 제거 하 고 다시 시도 한다; 그러나 그것은 2 개의 계정을 사용 하 여 이었다 그래서 나가이 문제가 어디에에서 온 지 본다. 장치를 다시 확인 하 고 업데이 트를 다시 다운로드 하려고 함으로써, 그것은 잘하면 완료 다운로드를 허가. 다시 다운로드 하는 동안 전원을 죽이고, 그것은 다운로드가 불완전 하다 고 생각 한다 그것은 다시 전원이 때 업데이 트를 설치 하려고 하지. 당신이 지금 할 수 있는 전원 장치를 다시 하 고 업데이 트를 설치 화면이 표시 되지 않 았으 면 좋겠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