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다운로드 아이콘

under Uncategorized

2000 벡터 기반 아이콘은 확장 가능 하 고 다채롭고 창의적입니다. 무료로, 당신은 무제한 개인 및 상업 프로젝트에 사용 하기 위해 50 아이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잡지 스매싱 고품질의 독점적인 아이콘을 찾기위한 최고의 자원 중 하나입니다. 아이콘 집합은 SVG, PSD 및 PNG 등의 다양 한 형식으로 제공 됩니다. 당신은 또한 속성 요구 사항의 범위를 찾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세트는 다시 링크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개인 프로젝트에 대 한 아이콘이 필요 하면, gramicual 두 아이콘 컬렉션을 제공 합니다. 선 아이콘은 minimalists를 위해 완벽 하 2 세트 들어온다: 부엌 공구와 중대 한 옥외. 상업용 프로젝트에 이러한 아이콘을 사용 하려면 먼저 연락 해야 합니다. 벡터의 거의 60 페이지-귀하의 처분에 아이콘을 기반으로, vecteezy-귀하의 프로젝트에 대 한 완벽 한 자산을 찾기위한 리소스를 참조 해야 합니다.

평면 아이콘 전문, 당신은 1001 무료 다운로드에 대 한 사랑 스러운과 기발한 그래픽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자아 아이콘은 당신의 프로젝트를 위한 100 벡터 근거한 아이콘의 공짜 물건과 더불어 1500 우수한 아이콘 이상, 제안 한다. 더욱 자유로운 아이콘을 위해 최고 항해 바에서 그들의 자매 사이트를 검사 하 게 확인 하십시오. 맞아요. 폰트와 함께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에서 다운로드 하 고 설치할 때 사용 하기 쉬운 50 아이콘 폰트 위로 찾을 것 이다. 사용 권한을 확인 하십시오. 참고: 웹 접근성을 개선 하기 위해, 우리가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리아-숨겨진 = “진정한” 장식 순전히 사용 아이콘을 숨길 수 있습니다. 공짜의 형태로 완벽, 당신은 PNG로, PSD를, 그리고 AI의 형식으로 독특한 아이콘을 설정 찾을 거 야. 나는이 아이콘 전부를 사용 하 게 자유롭다 언급 했는가? 즉, 일부 사이트를 다시 자신의 그래픽 자산을 사용 하기 위한 대가로 저작자 표시 또는 링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염두 해야 했다. 용어는 언제 든 지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두 번 각 다운로드와 함께 사용 약관을 확인 합니다. 신선한 아이콘을 찾고 계십니까? 크리에이 티브 테일 curates 당신이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습니다 설정 합니다. 당신은 단지 아이콘 보다 컬렉션 (256 아이콘) 당 아이콘 한도에 도달, aliasvalley 그래픽 자산의 다양 한 구색을 제공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높은 품질의 아이콘 세트를 찾을 거 야, 당신의 이메일 주소의 지불. 미니 멀리즘, 단색 아이콘과 기호를 찾고 계십니까? PNG 체재에 있는 자유로운 아이콘의 수백을 위한 glyp 아이콘을 체크아웃 하십시오. 다양 한 파일 형식과 여러 크기의 아름 다운 아이콘. 상업적으로 사용 하려면 일반 또는 연장 라이센스를 지불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업데이트 거의 매일, fribly 여러 디자이너에서 무료로 아이콘을 설정 제공 합니다. CSS는 저자가 최고의 무료 아이콘의 웹에서 매주 라운드를 제공 합니다. 웹 각 지에서 무료로의 psd 아이콘을 현실로, 최고의 psd를 공짜는 직접 자신의 사이트에서 아이콘 세트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duckfiles 개인 및 상업적 사용에 대 한 저작권-무료 아이콘 세트를 제공 합니다. 향상 된 사이트 기능에 대 한 검색을 사용 합니다. 이 사이트는 인터넷의 모든 구석에 대 한 무료 아이콘 세트로 가득 합니다.

그것은 세트에서 웹 디자인 공짜에 대 한 조직과 한눈에 쉽게 볼 수 있어요. 당신이 일어나서 실행 후, 당신은 단지에 대 한 태그와 폰트 굉 장 아이콘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 iconarchive 검색 번개 빠른 검색과 잘 설계 된 아이콘을 제공 합니다, 많은 공공 도메인입니다. 추가 프리앰블 없이, 여기에 귀하의 모든 그래픽 디자인 프로젝트에 대 한 아이콘을 찾을 위치: 아름 다운 자원, 훌륭한 조직, 쉬운 검색, 그리고 직접적인 다운로드 GraphicsBay.com 아이콘을 찾기위한 별의 선택의 여지가 있습니다. 아름 다운, 무료, 그리고 벡터 기반, 선장 아이콘의 아이콘은 EPS, PSD를, PNG로, SVG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웹 글꼴. 당신은 색깔에서 크기에 모두를 주문을 받아서 만들 수 있다. 저작자 표시는 필수 이며, 개인 및 상업적 프로젝트에서 이러한 아이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