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문제는 코드 줄을 얻을 것입니다 “re요청 스트림 = uploadrequest.” 및 실패, 예외를 throw 하는 “요청 된 URI는이 FTP 명령에 대해 잘못 되었습니다.” webexception에 대 한 캐치에서. 나는 파일을 내가 다운로드 하 고 싶은 정확한 스팟 이기 위해 파일명을 이용 했다. 나는 사용자 이름과 비밀 번호가 올바른지 알아요. 난 그냥 내가 업로드 하 고 싶은 곳이 될 또한 그것은 내가 더하기 파일의 이름으로 업로드 하려는 장소로 시도 uploadurl을 시도 했다. 나도 일했다. (예: 파일-ftp://localhost/test1.txt uploadlocation-ftp://localhost 또는 ftp://localhost/test1.txt-난 파일을 복용 하 고 같은 장소에 업로드, 하지만 난 또한 mydocuments에 앉아 있 었 어 요 하지만 아무 소용이 파일을 업로드 하 려) 실현 합니까 이 문제는 업로드 한 루트 인증서 공개 키에 공백 등의 잘못 된 문자가 포함 된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상 네트워크 게이트웨이를 저장 하지 못했습니다 . 인증서에 대 한 데이터가 잘못 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노턴 안티 바이러스를 제거, 이제 텍스트 음성 업데이트 괜 찮 아 요, 하지만 15의 파일 크기와 다른 애플 리 케이 션 + 설치 되지 않고 동일한 오류 메시지를 받고 ` 잘못 된 다운로드 URL ` ` 인증서의 데이터가 잘못 된 문자를 포함 하지 않는지 확인 줄 바꿈 (캐리지 리턴) 등이 있습니다.

전체 값은 하나의 긴 줄 이어야 합니다. 다음 텍스트는 인증서의 샘플입니다. 내가 뭔가 잘못 생각 하는 모든 애플 리 케이 션을 사용 videolbrary 다운로드 동영상을 언제 어떤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려고 노력 중지 … 이것은 오류입니다: 클라이언트가 http://crl3.digicert.com/ssca-sha2-g1.crl 및 http://crl4.digicert.com/ssca-sha2-g1.cr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이 오류 메시지가 발생 합니다. 해지 확인을 수행 하려면이 두 사이트에 액세스 해야 합니다. 이 문제는 일반적으로 프록시 서버가 구성 된 클라이언트에서 발생 합니다. 일부 환경에서는 요청이 프록시 서버를 통하지 않는 경우에는 Edge 방화벽이 거부 됩니다. . 받은 메시지가 예기치 않거나 잘못 된 형식입니다. (오류 0x800903226). 클라이언트가 자격 증명을 요구 하는 유일한 경우는 연결 된 도메인에서 발급 한 유효한 인증서 (SAN = UPN)가 있을 때입니다. 클라이언트도 물리적으로 도메인 네트워크에 연결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 경우 클라이언트는 인증서를 사용 하려고 하 고 도메인 컨트롤러에 도달 합니다. 그런 다음 키 배포 센터에서 “KDC_ERR_C_PRINCIPAL_UNKNOWN” 오류를 반환 합니다. 클라이언트가 NTLM으로 장애 조치를 수행 합니다. . 설정으로 이동-백업 및 재설정-공장 데이터 재설정 인증서 관리자 열기: 시작을 누르고 컴퓨터 인증서 관리를 입력 한 다음 검색 결과에서 컴퓨터 인증서 관리 클릭 하십시오. SMB 프로토콜은 파일 공유 액세스에 사용 됩니다. 연결이 시작 되 면 VPN 클라이언트는 세션 자격 증명을 추가 하 고 오류가 발생 합니다. 연결이 설정 되 면 클라이언트가 강제로 Kerberos 인증에 대 한 캐시 자격 증명을 사용 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키 배포 센터 (도메인 컨트롤러)에 쿼리를 시작 하 여 토큰을 가져옵니다.

클라이언트가 인터넷에서 연결 하기 때문에 도메인 컨트롤러에 도달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